맛집탐방/부산

신상 기장 카페 :) 궁전같은 카페, 기장 페리데스 하이엔드

히읏히읏 2021. 8. 26. 23:59
728x90
반응형




요즘은 밥먹구
카페를 안갈수가 없는!
전부터 가보고 싶은 카페가 있는데
드디어 오늘간다
˃̵͈̑ᴗ˂̵͈̑

오늘 같이가는 친구가 프사 바꾸고 싶다고
그에 걸맞는 카페로 픽!









기장 카페 많은곳에
있을줄 알았는데
초큼은 쌩뚱맞은 곳에 위치!

동부산 롯데아울렛 맞은편
상가안에 위치!

설마 여기 있을까 의심하면서 입장!
거의 새건물에다 입주가 많이
안되어 있어서
주차는 완전 널널









큰문을 열면 이런 홀?이 나온다
아주 입구부터 으리으리









거기엔 약간 마치 호텔 가는거처럼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심
카페 간다거 하니 친절히 알려주심
(왼쪽은 카페, 오른쪽은 식당으로 추정)










생전 처음 보는 카페 입구뷰









문열고 우리 한참을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오픈 안한거 같은 너낌
거의 우리뿐인거같은 기분
아주 으.리.으.리.하다









일단 먼저 주문부터
주문하는 곳도 완전 궁전
여심저격 탕탕
넘 이뿌긴하다









일단 시그니쳐 음료

크로와상 시리얼 라떼
페리데스 화이트 레이어
주문









뒤쪽에는 빵도 있었다
종류도 생각보다 많은









케이크나 마카롱도 있구요









오오 이뿌당









일단 배불러서 빵은 패스
구경만 했어요










먼가 박물관에 온듯한 기분
유럽에 궁전 구경하러 가는 기분










벽이며 천장이며 화려하기가 쵝오
인테리어에 신경 무지하게 쓴게 느껴진다!!
아오 이뿌긴해









진짜 궁전을 그대로 옮겨놨다
인테리어 진짜 세심









곳곳에 보이는 조각상덕에
더 박물관 분위기가!










그리고 여기 일단 무지하게 넓다
진짜 말도 안되게 넒어서 놀램
결혼식장 해도됨









요게한 네분의 일정도
요기 오니 더더 여행가고싶다
유럽여행 ㅠㅠ








이런 조각상 어떻게 구하신거지
진짜 컨셉하나는 확실









어지간한 버진로드 몇배
진짜 넓다 여기









천장에두 그리스신화 벽화가
볼거리는 진짜 많다
이색데이트로 굿!









사진에 다 안담기는게 아쉬울뿐이다
ㅠㅠ










가면 무도회하는 무도회장같기도 하다
진짜 구경하는데 한참
◡̈








조명도 진짜 장난없다
화려함의 끝
자리도 어디 앉을지 한참을 고민








아무도 없어서
사실은 더더 좋았어요
구경 잘할수 있어서 :)








곳곳에 이쁜곳이 많아서
프사 건질수 있을듯해요









포토존같은곳도 있구
작품들도 많았어요







진짜 박물관이라 그래도
믿을거 같죠!!
좋긴했어요 헤헷









사진도 찍고 한참을 놀았던 우리
사진 찍을맛 나는곳









안쪽은 또 다른 너낌
쫌더 깔꼼한









쉿! 진짜 무지하게 넓어요
수용인원 진짜 많을거 같아요









요기는 나중에 전시도 하나봐요







한참을 구경하다보니 나온
우리의 음료









트레이도 역시나
ㅋㅋㅋㅋㅋㅋ
컨셉확실해 👍









이뿌게 주셨어요
요거도 사진찍을맛 뿜뿜









요게 크로와상 시리얼 라떼
크로와상이라기 보다
러스크 같은!







흠 둘다 맛은..
에헴 ;;










넘 맘에 들었던 조명
반짝반짝 화려화려








다시봐도 인테리어 진짜 대박
하나하나 손길
안거친데가 없는
(에어컨은 먼가 쫌 에러..쉿)










궁전같은 카페
진짜 여성분들 너무 좋아하실거 같아요
살짝 부담스러울수도 있지만
확실히 사진을 잘나오는
한번쯤은 가보시는거 추천이용




페리데스 하이엔드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72 10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