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가성비 맛집 : 양산 로얄경양식

히읏히읏 2021. 8. 24. 01:37
728x90
반응형





저희는 가끔 양산으로 드라이브 겸
자주 가용


양산에도 예쁜 카페나 맛집도 많고
그런데 비해
사람이 아주 많지 않아서 좋아용










오늘은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가성비 갑
경양식집 가기러 했어용









메뉴판 사진을 못찍은 ㅠㅠ
요건 신제품들
이미 저흰 머먹을지 오면서 골라서
바로주문!










기본 반찬
깔꼼무시









가운데 오픈키친이 딱!
진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용









요기는 주문 즉시 조리하기때문에
시간이 쫌 걸린다고 해요
그래서 대화하면서 천천히 기다렸어용

앗!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911 스테이크
메가 쉬림프 파스타
회올 오므라이스











진짜 경양식 돈까스처럼
스프가 나와요
추억의 음식!
스테이크 주문하면 슾-이 나와용











음료는 패션후르츠 에이드💛









먼저 나온 메가 쉬림프 파스타
오오 양도 많고
쉬림프도 지인짜 많았어요










한가지 종류의 새우가 아닌
새우 종류만 세가지
너무 좋아요 증말!!
맘에 쏙









요거는 911 스테이크
요거는 비쥬얼이 장난업어서 시켰어요
일단 이렇게 스테이크만 나와요











그거고 다시 직원분이 오셔서
이렇게 치즈를 위에서 촤르르
뿌려주시는데
보는 재미가 굿 :)











진짜 장난업죠
비쥬얼 ㅋㅋㅋㅋㅋㅋ
하늘에서 치즈가 내려오는
치즈는 약간 크림치즈가 섞인거 같기도헤여
치즈는 사랑이죠
◡̈











다음으로 나온건
회오리 오므라이스!!!
비쥬얼 진짜 장난업죠
너무너무 이뻐요










와 계란이 어찌나 부드럽구
맛있는지 !!
저희 이거 어케 만드는건지
궁금해서 유튭으로 찾아봤어용 ㅋㅋㅋ
담에 언젠가 도즈언!










두명이서 세개 주문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부터 다이어트를 할꺼라
이날 마지막 만찬이라 생각하고 ㅋㅋㅋㅋ
와구와구 먹었어요
( 말하고도 부끄러운.. )










정말 가성비갑!!!
다음에 양상 놀러가시는 분들은
여기 꼭 한번 가보세옹







" 양산 로얄경양식 "


경남 양산시 물금읍 물금중앙길 17 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