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울산 핫한 맛집 :) 뷰가 예술인 나사리 식당

히읏히읏 2021. 9. 2. 08:51
728x90
반응형








부산에서 기장쪽으로
해안도로 따라 드라이브 하면서
쭉 올라가면
울산나오고 더 올라가면 간절곶 나오고 한다
드라이브 삼아 자주 그쪽으로 가곤 하는데
이번에도 쭉 따라가다가
작은 바닷가를 찾았는데
너무 이쁜게 아닌가 항상 지나가기만 했지
내려올 생각은 못했는데
거기가 바로

나사 해수욕장 !!!






작고 이쁜 해수욕장
가족단위로 물놀이 하는 사람도 있고
서핑하는 사람들도 있다
아직 그리 유명하지 않아서인지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인스타 “부산푸드뉴스” 사진참조


나사??
평소에 나사리식당이라고
인스타에서 보고 너무너무 가고싶어서
저장해뒀는데
여기가 바로 그 근처가 아닌가 !!!


찾아보니 현재위치에서
1분도 안걸렸다
차로 가는데 와 ….
진짜 나사리 식당 앞에만
사람들이 바글바글
진짜 너무 많아서 놀랬다
너무 놀래서 내려서 바로 웨이팅

창가쪽이랑 테이블 따로 예약할수 있는데
당연히 창가쪽 웨이팅이 더 길다
일단 창가쪽으로 웨이팅을 했는데
40-50분 기다렸는데
전화 오더니
4인은 창가쪽을 앉을수 옶다고…
미리 알려주시지 :(














결국은 테이블석 배정받고 들어갔는데
와 역시나 창가쪽..
너무 이뿌다
진짜 어디 해외여행가서 찍은거 같은..













TMI 이긴하지만
꼭 창가쪽을 앉고 싶어서
일주일 뒤에 엄마랑 드라이브 삼아
나사리 갔었는데
그때 시간 세시쯤??
재료소진으로 마감….
황당;;


다음엔 더 일찍와서 웨이팅을 해야겠다
언젠가 창가쪽 한번 앉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입구에서 주문을 하고
들어간다
여기는 칼국수랑 파전, 충무김밥 등의
메뉴를 팔고 있다












우리는 칼국수랑 해물파전 주문하고
부족하면 더 주문하기로 했다
음식은 그리 오래걸리지 않고
바로 나오는 편이었어요
그래서인지 회전율은 진짜 빠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전율이 빠른데 웨이팅이 이정도면
대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다는거야
◔_◔










칼국수는 해산물도 푸짐했고
또 싱싱했다
배가 불렀는데도 먹히네?












또 여기 칼국수는 다른곳과
쫌 다르게 국물이 맑다
맑은 해물칼국수!
오오 뷰만 기대하고 맛은 머
그러려니 별로 기대안했는데
맛있다?
넷다 진짜 맛있게 잘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이어나온 해물파전!
크 비쥬얼 진짜 장난없다
해물도 듬뿍들어가 있고
퀄리티도 좋았다












아주 두툼한 편은 아니지만
끝쪽은 빠삭하니 너무 맛있었다
저는 맛을 보고도 또 올수 있을거 같았어요













게다가 해물칼국수랑 파전의 조화가
진짜 대박!!
호도독 잘 먹구 나왔어용












크 창가에서 이쁜뷰보면서
먹었으면 더더 맛있을거 같지만
그래도 평소 오고 싶었던
나사리 식당와서 너무 좋았고!!
여기는 그리 멀지 않아서
앞으로 몇번이고 더 올거 같긴하다
그때는 다 창가에 앉아야지!









울산 드라이브 가실분들은
요기 나사리 식당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진짜 뷰가 너무 이뻐용





나사리 식당

울산 울주군 서생면 나사해안길 15 1~2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