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부산맛집 :) 범일동 생선구이 맛집, 신선식당

히읏히읏 2021. 9. 6. 13:05
728x90
반응형







부산에 사는데도
먼가 생선구이를 먹으러 가본적은
없는거 같다
왜 티비 프로그램 이런데보면
생선구이 통째로 손에 들구
뜯어먹고 막 이런거 먹어보고 싶은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친구들한테
생선구이 먹고 싶다고 하니까
친구들이 알려준곳!
범일동 “신선식당”












웨이팅은 기본이라고 하는데
이날은 식사시간 지난
주말이어서
그나마 웨이팅은 없었지만
좌석은 꽉찼다..

친구들 말듣고
한번 가봐야겠다 하고 있는데
인스타 부산 맛집에
또 여기가 뜨는거 아닌가

이번주는 여기다 !!












생선구이를 주문하면
이렇게 준비해 주신답니다!
진짜 푸짐하죠!
생각보다 너무 잘 나와서 놀랬어요!













밑반찬도 요렇게 준비해 주세요
나름 밑반찬들도 맛있었어요
밥도둑












요렇게 다양한 생선들이 나오는데
구워져 있는거를 데워주시는게
아니라 주문들어오면
바로 구워주세요!

그래서
시간도 쫌 걸리구
생선 굽는 냄새도 쫌 나긴 하지만
진짜루 맛있어요
엄마도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릇노릇 맛있게 꾸워진
생선구이!!
살도 많구
저기 고추장쏘스 같은거 있는데
저거 진짜 완전 맛있어용












그냥 고추장은 아닌거 같더라구용
생선에 찍어 먹으니까 오오
너무 좋았구
밥한숟가락떠서 생선올리구
저 고추장 쏘스 올려서 먹으면 끝!!!

또 물에 말아서
생선구이 올리고
고추장 쏘스 올려서 먹어두
너무 맛있더라구용

#생선구이맛있게먹는법













요거는 동태탕
국물 진짜 장난없이 시원하구요
안에 꼬기도 많고 진짜 맛있어요!

그런데
이 동태탕이 써비스
크 장난없졍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
생선구이!!
생각했던거보다 더더 맛있었어용
집에서는 생선냄새때문에
엄마미는 카레가루 뿌려서
많이 구워주시는데
요기는 진짜 오리지널 생선구이!!
진짜 밥도둑이었어요

다음에 또또 갈의향있구여
다음에는 4명정도
친구들이랑 같이와서
모둠 생선구이 한번 먹어보려구요!!!

요기 왜 맛집이라거 하는지
단번에 느껴졌어용!!
싸장님의 정성가득 꼬기꿉기!!
진짜 생선구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꼭 한번 방문하시는거
추천 드릴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