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광안리 맛집 :) 백종원이 인정한 시카고피자 맛집, 광인리 매드독스

히읏히읏 2021. 9. 8. 09:45
728x90
반응형






광인리 단골집!

시카고 피자 맛집
"매드독스"

가끔 시카고 피자가 너어무
땡길때가 있어용
그럴때마다 오는곳!!











백종원이 다녀간 후
더 유명해진 곳이지만
그 전부터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았던
광안리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교때부터 여기 진짜
자주자주 왔었어용
그 당시 시카고피자 붐?
한창 여기저기 시카고 피자가 유행했던
그때부터 즐겨오던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알려드리고 싶어용!!













일단은 맛도 맛이지만
창가자리 뷰가 장난없어요
큰 창 밖으로 광안대교가 똭!!
진짜 멋있어요
진짜 해외온거 같은 :)
낮은 낮대로 광안대교가 너무 이뿌고
밤이면 밤대로 광안대교가 너무 이뻐요!!













오늘은 엄마랑 동생이랑 왔어요
머먹을지 고민하다가
피자 먹고싶다고 해서 방문!
여기가 밤이면 펍느낌이 강해 시끄러울수 있는데
낮은 또 그런 분위기가 아니어서
엄마랑 같이 오는데
무리 없었어요













역시나 웨이팅은 너무 많았고
창가쪽에 앉아서 엄마보여주고 싶었는데
창가쪽 자리가 언제 날지 모르니..
담에 한번 더 와서
창가쪽 앉아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다트도 있고
비어퐁도 있고
놀거리도 진짜 많아요
물론 지금은 못하지만 …
얼른 코시국이 잠잠해져서
이런 일상의 자유로움도 느껴보고 싶어요!!












여기가 놀거리 가득 모여있는 곳인데
조-용
전이랑 분위기가
너무 다른 모습에 어색
전엔 핫플이자 맛집이었는데…













시카고피자 오리지널
파스타
샐러드
이렇게 주문했는데
일단 시카고 피자 나올때까지 대기

이제 익숙해진 우리 가족들은
제가 사진 찍을따까지
아무소리 없이 잘 기다려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파스타 비쥬얼 한번 볼까용
피자외 다른 음식들은
생각보다 금방 나오는거 같아요!!
꾸덕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자몽 맥주도 하나 시켰어요
꼬숩한 메인 음식들과 자몽맥주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용














오오 드디어 나왔다
시카고 피자 ㅜㅜ
얼마나 먹고 싶었다구!!
요즘은 또 시카고 피자 파는곳이
그리 많지 않은거 같아용
그래서 더 매드독스만 오는듯

도우도 너무 맛있구
치즈도 맛있구
아 진짜 별거 없는거 같은데
왤케 맛있는거야













캬 - 이 치즈 늘어나는거 보세용
장난없죠
시카고 피자는 이런 비쥬얼이
또 중요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맛 까다로운 엄마도 맛있다며


항상 남겨서
포장해왔는데
저날은 남기지도 않고
야무지게 다 먹구 왔어요!

좋은 사람들이랑 맛난거 먹는것도
큰 힐링이고 큰 행복이잖아용
너무 좋았어용










광안리 놀러가시는 분들은
여기 한번 꼭 가보세요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
맛도 좋고 뷰도 이뿌고





광안리 매드독스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3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