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대신동 맛집 :) 제이레브 브런치 카페

히읏히읏 2021. 9. 9. 10:42
728x90
반응형







요 근래
배달 시켜먹었던 곳중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곳이 있어서
공유하면 좋을거 같아서용














둘이서
ㅋㅋㅋㅋㅋㅋ
여자 둘이서 요렇게 먹기!
샐러드는 배 안불러 머 거의
이런 마인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히 먹구
해운대 넘어갈꺼라서
간단히 주문한게 이거 :)

일단 비쥬얼은 너무너무 이뿌지 않나용
진짜 여기 집 아니구
카페 같은 느낌 뿜뿜











저희는
콥샐러드
제이레브 브런치
쉬림프 오픈샌드위치
이렇게 주문했어용 :)

진짜 뺄만한 메뉴가 없지 않나용
사실 더더 주문하고 싶었는데
참았어요

여기 스콘이 진짜 맛있다고 하는데
스콘은 이번에 주문 못했던..














크 다시 봐도 너무 이쁜거 같아용
저희는 동구에서 주문을 했는데
서구 대신동에서 배달왔어요
사실 요즘 배달비만 내면 어디든 가긴..
하잖아용 ;;


이 제이레브 카페
직접 가서도 먹을수 있어용
대신동에 있던데
다음에 친구들 만나러
대신동 가면 여기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배달인데 이정도 비쥬얼이면
직접 가서 먹으면
비쥬얼 더더 이쁠거 같아용 :)











진짜 양도 푸짐했고
무엇보다도 야채나 다른 재료들
상태가 진짜 싱싱했어용!!

한입씩 먹을때마다 저희
우아 우아 이러면서 먹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샐러드인데 이렇게 맛있다구?
다음에 피크닉 갈일있으면
그럴때도 여기서 주문해서
피크닉가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맛도 비쥬얼 다 챙긴
제이레브 👍















제이레브 브런치 카페

부산 서구 대영로85번길 69 제이레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