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부산맛집 :) 마린시티 꼬막정식, 풍원장

히읏히읏 2021. 9. 11. 10:36
728x90
반응형







여기는 저희 엄마미
최애 맛집
안질릴까 할정도로
외식하면 항상 여기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막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아실거예요!!
여기는 머 갈때마다 웨이팅은
생각하셔야해용











깔꼼하게 나오는 꼬막정식
밑반찬이 이렇게 깔끔하게 잘나와용
여기 그래서 인지
가족끼리도 진짜 많이 오고
모임으로도 진짜 많이 오는거 같아용

저도 집밥 먹고 싶다
오늘은 푸짐하게 밥을 먹고싶다
이러면 풍원장 찾는거 같아용













밑반찬이 진짜 하나같이 맛있어요
진짜 밑반찬으로도 밥한그릇 뚝딱할수 있는
원래 맛집도 어머니들 아주머니들이
맛있다고 하면
거긴 맛은 보장된거잖아용
깐깐한 입맛 통과 :)













쨘!
이제 메인 음식까지 나왔습니당
꼬막정식!!
꼬막무침도 나오고 가자미생선 조림
간장새우 된찌 등등
맛난 음식 너무너무 많죵!!!
보기만해도 군침이












한국인은 밥심 이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건 아닌거 같아용
진짜 밥 든든하게 먹으면 힘이 나듯이
기력 보충을 해줘야 하거나
힘내야 할일이 있다면
밥을 든든하게 먹는게 진짜 최고!!


요즘 꼬막집이 여러군데
막 생기는거 같아요
가끔은 부실하게 나오는 곳도 많아
실망하고 나올적도 많은데
( 예전엔 부산에서 꼬막집 찾기 힘들었음..)


여기는 일단 맛은 보장입니다
계절에 따라 약간약간
반찬이 바뀌는데
바뀌는것마다 다 맛있어요









  


항상 오면 200프로 만족하는
풍원장 꼬막정찬
기본적으로 풍원장에서 하는
오리고기도 그렇고
여러가지 다 가봤는데
기본 이상은 하는거 같아요!!

든든한 식사 한끼하고 싶거나
꼬막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풍원장 꼬막정찬
완전 완전 추천합니다
:)

밥잘먹고 코시국도
우리 잘 이겨내봐용 홧팅







풍원장 꼬막정찬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2로 38
해운대 아이파크 T3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