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용호동 맛집 :) 돼지생갈비 맛집 강추, 홍이집

히읏히읏 2021. 9. 19. 12:07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친구
오늘 맛나는데
오늘 치팅이라고 맛난거 먹자고 한다
평소 메뉴도 잘 안정하고
두루두루 잘먹는데
이번엔 꼭 생갈비가 먹고 싶다고
몇일전부터 노래를 부르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생갈비집 다 알아본듯
다이어트 할때
그 심정 너무나도 잘 아는 !













어케 찾았는지
용호동 생갈비집 발견
여기 꼭 가자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가보장












외부도 내부도 진짜 깔꼼
먼가 생긴지 얼마 안된듯한 느낌이었어요
오옹 내부 사람들도 많구
일단 첫인상은 굿!!












원래 저는 초딩 입맛이라
양념을 더 좋아하는데
일단은 생갈비 먹고 양념 먹으려고
생갈비 3인분 주문!!












일단 여기 너무너무 맘에 드는점은
셀프바가 있는거!!
디저트 수박도 있고
고사리 버섯
오징어젓갈 김 등등
다양한 반찬들이 있어서 좋았어용 !!












홍이집만의 킬포!!
참숯으로 생갈비 굽기
숯향이 더해져서 크
먹기도 전에 군침도는거 있쥬













요게 삼인분
생갈비는 아무래도 뼈무개가 있다보니
양이 그렇게 많게 느껴지지는 않죠
어제 싸장님께서 직접
도축하셔서 가져오셨다고 해용
신선함 보장하신다는!!

윗판은 초벌용 불판
윗 동그란 불판에서 초벌하구
네포난 불판에서 본격적으로 굽굽하면되용














크 벌써부터 비쥬얼이 장난없어용!!
윤기 좌르르 너무 맛있을거 같지 않나용
떡볶이 먹은지 얼마나 됐다고
왜때문에 또 배가 고픈거죠












첫입은 깔꼼무시하게
소금에 콕콕 찍어서 먹고
두번째부터는 제가 좋아하는 와사비
저는 와사비 너무너무 좋아해용 :)
소에도 돼지에도 회에도
와사비 듬뿍 올려서 먹는!
와사비 러버♥

와 육즙팡팡 터지면서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요
저 꼬기맛도 잘 모르고
이왕 먹을 꼬기면 양념파였는데
와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친구가 잘 꾸워서 그런건가 🤔













요거 양념쏘스라고 했는데!!
멜젓 같아요
젓갈 좋아하는 저는 완전 찬성
멜젓에 콕콕











우아 근데 여기 고사리 있다고 했잖아용
멜젓 찍어서
고사리 올려서 먹었더니
여긴 제주도!
제주도로 순간이동한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사리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불판에 살짝 구웠더니
어머!
더더 맛있는거 있죠













저는 요렇게 싸먹는게
제일루 맛있었어요!
저희 원픽
ㅋㅋㅋㅋㅋㅋㅋ
깻잎 올리고 쌈무 올리고
꼬기 멜젓에 찍어서 올리고
와사비 살짝 올리고
고사리 올리고
마늘 쌈장에 찍어서 쫜!
진짜 존맛탱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쌈무에 고기에
와사비
요렇게 먹는게 젤루 맛있다고 해요
둘다 쌈무 없으면 꼬기 못먹는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


아 !!
그리고 여기 쌈들이 진짜 최고!
싸장님이 배추나 요런거
다 키우신다고 하셨어요
배추가 충격적으로 달더라구요
역시나 직접 키워서 그런가
꼬기 먹을땐 야채 챙겨먹어야 하니까용












진짜 저 3인분만 먹고
양념 시키려고 했는데
생갈비 너무 맛있어서
생갈비 추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살짝쿵 오바해서
저 혼자 오늘 5인분은
먹은거 같아용!
친구도 저 오늘 진짜 잘먹는다면서
자기가 추천한곳인데
잘먹어서 너무 좋다면서!











꼬기 먹어도 밥은 빠질수가 없쥬!!
여기 솥밥 주문도 가능하더라구여
그렇다면 당연히 솥밥!
솥밥은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구요
10분전에 주문하시면 되용!











된장찌개랑 묵은지김치찌개
두개 있는데
저희는 싸장님께
둘중에 뭐 잘나가는지 여쭤봤어용
싸장님이 단박에
묵은지김치찌개 추천해주셔서
바로 이걸로 주문했는데
와 이거 너무 맛있다
꼬기 들어간 걸쭉하도 무거운 찌개예여
밥말아먹어도 너무 맛있을거 같고
그거 김에 싸서 먹어도
너무 찰떡궁합일거 같은 그런 찌개예요!!













귀여운 주걱!!
와 근데 밥 자체가 너무 맛있는
윤기 좌르르
밥만 먹어도 진짜 굿또











요렇게 김에 싸서 먹으면 또
크 할많하않
거기다가 젓갈 무심하게 툭
여기 김이랑 젓갈이랑 있는 이유가 있어요
진짜 너무 잘 어울리는
입맛 없으신 분들도
여기 오시면 입맛 살아날
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김치찌개에 있는
김치 올려서 먹어도
너무 별미!

요기 홍이집 체인점인데
다른 지점도 가봐야겠어요
우리 동네 근처에도 생겼으몀 좋겠다!
후식으로 수박까지
든든하게 먹고 나왔어요
><
아 그리고 싸장님
ㅋㅋㅋㅋㅋㅋ
완전 너무 친절하신!
상냥하시고 먼가 상대방까지
기분좋게 해주시는
용호동도 거의 가본적이 없구
용호동 밥집은 더더더
처음이지만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을거 같아요

아!! 그리고 나오는 길에
동명대 옆쪽
신선대? 그길로 오는데
와 야경이 너무 이뻤어요
여기 가시는 분들은 거기로
드라이브도 하시고 오시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홍이집

부산 남구 용호로 204-1 서동빌딩 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