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해운대 미포 맛집 :) 연예인 사이 유명한 맛집, 속 씨원한 대구탕

히읏히읏 2021. 9. 23. 09:47
728x90
반응형






추석때 얼큰하게 한잔 했겠다
속 풀이로 뭐 해장할거 없을까 고민하다가
선택한건! 뽀얀 국물에 시원한 대구탕!
부산에 항상 가는 대구탕 집이있는데
거기랑 양대산맥을 이루는 곳!
원래 우리가 자주 가는집은
달맞이 쪽에 있는 기와집 대구탕
그런데 거기는 일찍 문닫아서
늦게 대구탕 먹을때는
미포에 있는 속씨원한 대구탕을 간다 :)








벽면 가득한 연예인들의 싸인
진짜 이사진은 아주 일부의 싸인이구
3면 벽면에 싸인이 가득해요.
정말 많은 연예인들이 왔다간
약간 예전에 콘서트나 학교행사에서
연예인들이 오면 공연 끝나고
대구탕 먹으러 갈꺼다
거기 가고싶어서 부산 또 왔다
이렇게 말하는 연예인들도 진짜 많았어요
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인데
이 밑반찬들도 진짜 맛나구
셀프바에서 더 가져와서 먹을수 있어요
김에 밥싸서 일미채 올려서 간장 톡톡 찍어먹으면
이게 또 얼마나 별미인지 몰라요!
요걸로도 밥 한그릇 뚝딱할수 있을정도예요












짜잔! 드디어 나온 대구탕!
음식은 진짜 빨리 나와용
그 먼가 보기만 해도 해장될거 같지 않나용
이거 맛나게 먹으려면 전날 꼭 술 드세요
진짜 그정도로 해장하기엔 딱!!
한입만 딱 먹어도 크
이말이 절로 나와요
여기는 달맞이 기와집 대구탕보다는
쫌 칼칼해요 칼칼해도 고추다데기
넣어서 먹는 친구들도 있는데 그렇게 먹으면
또 완전 다른 매력있어용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땀빼면서 먹더라구요
저는 식초만 딱 넣어서 깔꼼하게 먹었어요













여기는 알말이도 팔아요!!
알듬뿍 들어가 있는 계란말이
요것도 또 안시킬수가 없어요
애기들이랑 같이가면 이거는 필수예요
계란말이 완전 도톰해서 몇개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예요 그래도 안먹으면 섭섭해서
안시킬수가 없는 ! 여기 가시면 알말이도 꼭 드셔보세용
맛있어용! 7000원인데 완전 7000원의 행복 :)












대구도 진짜 보들 보들 맛있어요
촉촉하니 이거 초장에 찍어 먹어두 맛있구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어두 진짜 맛있구
저는 대구탕을 접한지 그리 오래 되지 않았어요
몇년전에 서핑 한참 할때 그때 대구탕 처음
먹으러 왔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부모님도 데꼬오고 친구들도 데꼬오고 그랬어요
왜 이렇게 맛난걸 진즉에 못먹어봤는지
진짜 가끔은 생각이나서 먹으러 갈때도 있었어요
별거 안들어 있는거 같은데
얼마나 맛있는지 오래도록 푹 고아서
더 맛난거 같아영
여기 포장도 진짜 많이 하시더라구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진짜 불호 없이 다 좋아하시는
대구탕!
부산 놀러오시면 필수 코스처럼 여기 꼭 들리세용

주위에 엘시티도 있어서 구경할것도 많고
캡슐 열차, 유람선도 탈수 있어서
미포 요즘 사람들 더더 많이 오는거 같아용
저도 해운대 중심도 좋은데
미포쪽이 먼가 해운대를 잘 느끼기에
더 좋은거 같구
저도 부산에 살지만 대구탕 먹고 바닷가 쭉
보는데 와 진짜 부산 너무 좋다
이뿌다 부산 살기 잘한거 같다 이런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






미포 속씨원한 대구탕

부산 해운대 달맞이길 62번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