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코스트코 추천템 :) 부담없는 칼로리,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히읏히읏 2021. 10. 3. 12:35
728x90
반응형





여러분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드셔보셨어요?!
완전 강력추천할 아이템 있어서 데려왔어요
요즘 일주일에 2-3번씩 먹고 있는 요거!
처음에 이 친구를 알게 된건 김나영 유튜브였어요
김나영의 노필터 제가 자주 보고 있는 채널인데
거기서 김나영이 요즘 즐겨 먹고 있는건데
깔끔하니 담백하니 맛있다고 평소 들기름을 좋아해서
여건 담에 한번 사먹어 봐야지 하구 있는데
코스트코 구경하면서 쇼핑하구 있는데 이거 발견!
바로 구입했어요
4인분 들어 있었고 대략 9200원 정도 했었어요!

식단 관리 하실때도 면킬러 분들은 요 막국수로 대체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국물도 없고 밀가루면도 아니구 소스도 부담스럽지 않고! 건강하게 면요리 먹을수 있는 :)






요 풍국면이 대구에서 유명한 국수회사래용!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이거 먹구 나니 대구 가서 직접 먹어보고 싶기도 해요 막국수 하면 항상 족발 먹을때 같이 주문해서 먹었던 빨간 비빔 막국수 요게 다였는데
들기름 막국수라니! 먹기전부터도 일단 향이 너무 좋을거 같다는 생각 ㅋㅋㅋㅋ 제발 맛있었으면 좋겠다
저 이런류의 음식, 정갈하고 담백한 ㅋㅋㅋ 이런음식이 키트용으로도 너무 잘 나오면 맨날 사먹을거 같아용






CJ 제일제당에서 만들어진 요 풍국면 !
열어보니 간단하게 면이랑 소스 네가지만 들어 있어요
한묶음씩 1인분으로 묶여 있는데 양이 작아보이지만
절대 양이 작지 않아요 ! 또 저는 다른 음식이랑 같이
먹을거라서 정량으로 조리하기 시작 !
막국수면, 들기름, 간장소스, 통깨 , 김후레이크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만드는법도 아주아주 간단해용
일단 끓는물에 막국수 면을 넣고 4분간 끓여줍니다
끓인 면를 찬물에 조물조물 씻어주세용
차갑고 탱글탱글해야 더 맛이가 좋더라구용
그 면을 그릇에 담구 들기름소스와 간장소스를 넣고
조물조물 비빈후 통깨랑 김후레이크를 넣으면 되요
아참! 이때 통깨는 숟가락으로 뿌신후 넣으면 향이 더 찐해지고 좋아요 그리고 김후레이크는 이 요리의 킬링 포인트이니 절대절대 꼭 넣으셔야해요!!






크 비쥬얼 어떤가요 완전 깔꼼하고 정갈해보이죠
저도 먼가 놋그릇 이런데 담아서 먹고 싶었지만 없어서 패쓰 ㅋㅋㅋㅋ 사실 처음에 봤을때는 되게 화려하구 거창하지 않은.. 생각보다 머 별거 없는거 같은 느낌
( 면에 김후레이크 잔뜩 올라가 있는간데 맛있을까? )
이런 생각 진짜 잠깐 했어요 ㅋㅋㅋ 근데 한입 먹어보자마자 와 이거 머야 !! 가족들 다 빨리 먹어보라고 재촉하기 시작 !! 이게 머랄까 처음 먹어본거 같은 느낌인데
너무 맛있어요 퍽퍽할거 같은데 촉촉하고 김맛밖에 안날고 같은데 들기름 때문인지 풍미가 장난없어요 거기다가 뒤엉킨 김후레이크들이 꼬소함을 더해주었어요 !!
전혀 목막힘 이런것도 없어요 개인의 기호에 따라서는 얼음을 살짝 넣어서 더 차갑게 먹어도 좋을거 같아용

요거 하나만 먹어도 너무 좋은데 저는 잘 어울릴만한게 머 있을까 생각해보다가 유부초밥 당첨!
먼가 둘이 잘 어울릴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요렇게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랑 유부초밥 같이 먹으니
조합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칭찬해
고소하고 담백하고 정갈한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용 ~ 그리고 요거 부모님들도 너무
좋아하세용 일단 부담스럽지 않아서 더 좋다고!
저 이거 처음 먹은후로 일주일에 2-3번은 먹는거 같아요
간단하고 맛도 좋고 이제는 맛집을 찾아가지 않아도
집에서 근사하게 먹을수 있어용
식단하거나 라이트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도 추천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