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부산 핑크뮬리는 을숙도 생태공원 :)

히읏히읏 2021. 10. 4. 18:15
728x90
반응형





을숙도 예전에 진짜 자주 갔었어용 ~
그냥 가족들끼리 드라이브 하러도 갔었고 운전연습하러많이 갔었고 자동차 극장 있을때는 영화보러도 진짜 많이
갔었는데 핑크뮬리 보러는 이번이 처음인거 같아용
사실 핑크뮬리 보러는 경주 자주 갔었는데 오잉
부산에서도 핑크뮬리를 볼수 있다니!!

오랜만에 가는 을숙도라 가는 길마저도 설렘가득
날씨가 너무 좋으니까 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구용
와 주차장 들어가는길만 한 삼십분 걸린거 같아용
근데 주차요원들이 진짜 너무 체계적으로 잘 해주셔서
놀램! 빠진만큼 넣어주고 어디하나 불만 없게 잘 조절 해주셨어요 그래서 30분안에 들어왔지 아니었으면 진짜 한참 걸렸을꺼예요! 또 그렇기때문에 공원 안쪽은 차가 거의 다니지 않아서 애들이 뛰어놀거나 다니기에 진짜 괜찮았어용!! 나올때도 주차관리에 다시한번 박수를!!
진짜 가실분들은 시간 넉넉히 잡고 가셔야해요
주차 시간 오래걸려요!






크 잔디봐용 초록초록
날씨가 좋으니 돗자리 가지고 나온 사람들도 많고
의자랑 테이블 가지고 힐링하러 온 사람들도 많았어요 !
부산에서 공원하면 시민공원 많이 갔었는데
거기가 젊은 친구들이 많았다면 여기는 가족단위가 많았어요 그리고 시민공원은 먼가 시끄럽기도 하고 주위에 아파트들도 보이고 여기는 꽤나 넓어서 한적하고 진짜 자연속에 들어와있는 기분이었어여 ㅋㅋㅋ 친구랑 막 여기가
을트럴파크라면서 ㅋㅋㅋ 맛난 음식 사들고 와서
자연 바라보면서 맛나게 먹었어요 머 아무것도 안해도 진짜 행복하고 살랑살랑 바람부는 것도 너무 좋은!
여유로운 주말 잘 보내구 왔어용






한참 초록초록 잔디보면서 쉬다가
이제 핑크뮬리 보러 갑니당 ~ 핑크뮬리는 먼가 진짜
신기하게 생긴거 같아용 블러처리한거처럼!! 뭐랄까 그 실물을 카메라가 잘 못담는 진짜 오묘한 너무 이뻐요
서로 사진 찍어주면서 너무 좋았어용 경주에 핑크뮬리 보러 갈때는 사실 사진을 찍으면 핑크뮬리를 찍는건지 사람들을 찍는건지 잘 모를정도로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는데여기는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 충분히 이뿌게 잘 찍을수 있는 그런곳이예용 ~ 또 핑크뮬리 말고도 코스모스도 있고 갈대도 있어서 포토존이 너무 많아요!!! 피스풀
잔디에 애기들 뛰어 다니구 비누방울도 막 날아다니고
하늘에는 비행기도 가고 먼가 영화속 한장면 같았어요
진짜 제대로 쉬면서 힐링하고온 :)






부산에 이렇게 멋진 곳이 있었는데 전 그것도 모르고
멀리 보러가고 ㅠㅠ 부산 살면서도 아직 부산을 잘 모르는 앞으로 부산도 그렇고 이쁜곳 더더 많이 찾아 다니고 더 많이 알려드릴게용 !! 일년에 한번 딱 이때 볼수 있는 핑크뮬리 , 코스모스, 갈대 보러 가신다면 을숙도 추천드려요~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에서 잠시나마 벗어날수 있는 자연속에서 푹쉬시고 제대로 힐링하세용 ~ 잘 쉬어줘야 또 열심히 일도 하구 에너지도 쓸수 있는거잖아요!
가족 단위도 좋고 연인이랑도 좋고 친구들이랑도
넘 좋아요 코시국이라 우리 너무 집안에만 있었는데
이렇게 뻥 뚫린 자연에서 힐링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