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광장시장투어:) 요즘 꽈배기 맛집 너무 많아 기대 1도 안했던, 광장시장 찹쌀 꽈배기

히읏히읏 2022. 9. 21. 12:33
728x90
반응형



광장시장의 메인 먹거리 골목의 입구엔
찹쌉 꽈배기 가게가 있어용
여기도 광장시장 추천 맛집중 하나여서
나중에 사서 가야지하고
빈대떡을 사러갔는데
빈대떡 사러 갈때는 줄이 그렇게
길지가 않았어요
근데 빈대떡 사서 오는데 와따 ..
줄이 줄이 장난이 아닌거예요
역시 심리상 줄이 많이 서 있으면 머지머지
궁금해서 덩달아 줄을 서는것도 있는거 같아용
그래서 저도 다른거 먹구 디저트로 사려고 했으나
바로 줄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2 105호
11 : 00 - 21 : 00


줄을 서면서 보니까
여러 매체에 많이 소개가 되었더라구용
근데 요즘 워낙 꽈배기 전문집도 많아서
아주 큰 기대는 하지 않구
그래도 광장시장 왔으면 먹어보라고 했으니
먹어봐야지 약간의 의무감으로 줄을 서고 있었어요
오히려 꽈배기보다도
다른 도너츠들이 더 기대되는 :)


일단 종류별로 하나씩 다 주문하고
바로 먹을수 있게
꽈배기는 하나더 추가!!
또 요런건 배불러도
나오자마자 따뜻할까 먹어줘야하잖아용 :)

종류별로 산거는 나중에 숙소에서 먹으려구용
아직 광장시장 먹부림투어는 끝나지 않았으니까!


줄이 진짜 장난이 업죠 ..
얼마나 기다린지 몰라요
반죽하고 튀기는 시간이 있어서
쫌더 걸리는거 같아용
다행히 저희는 조금 배가 불렀어서
기다리면서 소화쫌 시켰어용 헤헷!


반죽하는거 보면서 기다리는데
우아 달인포스 장난아니셨어요
반죽부터 이미
탱글탱글 포동포동 :)


캬!!! 갓 나온 꽈배기
보기만해도 퐁신퐁신 할거 같은 느낌 !!


꽈배기에 이어 도너츠도 나왔어요 !!!
먼가 표면은 깨찰빵 같은 느낌이 나기도 하는거 같구
저 이 글 쓰는데도 지금 침 고여요
먹구싶다!!


포장해주시는 동안 갓 나온 꽈배기 먹었는데 !!!!
이거 머야!!!!!
나 꽈배기 맛집 많이 다녀봤고
찹쌀 꽈배기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 그냥 반죽 자체가 맛있는거 같아요 !!
꽈배기 뿐만 아니라 도너츠도 피가 진짜 맛있어요
쫀득하고 어떤 꽈배기는 또 솜사탕처럼
바사삭 하는것도 있는데
뭐라고 표현해야하지
진짜 맛있는 꽈배기 !!!
호불호 없는 진짜 맛있는 꽈배기였어요
기본에 아주 충실한 그런 !
또 맛난 꽈배기들은 식어도 맛있다고 하잖아요
요것두 식어도 진짜 맛있어요
숙소에서 먹는데 엄마랑 둘이 완전 놀랬잖아요
식었는데도 왜케 맛있는거야 !!!
식어도 피가 쫀딕쫀딕
또 팥, 흑미, 고구마 도너츠도 대박
팥도 안좋아하구
고구마 무스도 안좋아하는데
와 너무 맛있어요 !!!
저는 무조건 광장시장 가면 요거 먹을꺼예여
그 정도로 존맛탱
꽈배기 머 거기서 거기지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진짜 꼭 한번 드셔보세용
완전 강추합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