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광장시장투어 :) 광장시장 맛집, 원조 순희네 빈대떡

히읏히읏 2022. 9. 20. 10:25
728x90
반응형



광장시장 투어중 :)
오늘 가볼곳은 광장시장 맛집하면
베스트 3 안으로 빈대떡이야기가 많이 나와요
사실 빈대떡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맛집이라고 하니
또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편!!


아니 근데 광장시장 먹거리 골목 메인거리
와 여기 진짜 대박이예요
먼가 다른 세계 들어와있는거 같은 기분이예요
위에는 만국기가 막 달려있고
포장마차가 줄지어 있더라구요
와 먹을것도 진짜 많고
딱 시장의 왁자지끌한 그런 분위기
오랜만에 이런 분위기를 느껴봐서 넘 좋았어요
저는 시장의 이런 분위기가 넘 좋아서
해외여행을 가도 항상 로컬 시장 꼭 가는 편인데
진짜 한국속의 세계여행하는 기분!
왜 이제서야 와본건지
ㅋㅋㅋㅋㅋㅋㅋ


광장시장에도 빈대떡 파는 곳이 많은데
많은 검색 결과
원조 순희네 빈대떡을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또 여기가 줄이줄이.. 젤 길어요 !!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는 이유가 있다고 보니
저도 줄을 한번 서봅니다 ^^


원조 순희네 빈대떡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5
09 : 00 - 21 : 00


요기서 줄서기 꿀팁 !!
멀리서는 잘 안보이는데
가까이 가서 보면
드시는 줄이랑 포장하는 줄
이렇게 나뉘어져있어요
앞쪽은 그럭저럭 잘 나뉘어져 있는데
뒤쪽으로 갈수록 줄이 섞이니
요거 한번 체크 해보시구 줄서시는거 추천이용 :)
보통은 드시는 줄보다 포장하는 줄이 훨씬 길어서
드시고 가실분들은 특히나 더
앞쪽 가셔서 체크 한번 해보실게용


크 드디어 우리 차례!!
빈대떡 쌓여있는거보니 진짜
먹음직스럽긴 하더라구용

빈대떡 5000원
완자 3000원
반죽 12000원

저희는 빈대떡 하나랑 고기완자 하나 이케 구매했어요
왔으니 종류별로 먹어봐야죠


뒤에 보니 이렇게 녹두를 갈고 있더라구요
자동으로 돌아가는데
밑에 녹두 갈려서 나온거 봐용
우앙


포장할때 이모가
바로 먹을껀지 나중에 먹을껀지
여쭤보시던데 저희는 나중에 숙소가서
먹을거라 말씀드렸더니
나중에 어떻게 먹어라 알려주셨어용
보통은 요런 맛집 보면 정신 없구 그래서
불친절한 곳이 많은데
요기는 이모들이 진짜 친절했어용
진짜 츤데레 시장 이모같은 느낌


숙소가서 먹었어요
막걸리랑 같이 먹고 싶어서
오면서 편의점에서 겟또!!
오오 요 바밤바 막걸리 넘 맛있던데용

저희는 데울때가 없어서 그냥 먹었는데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는거 있죠
나 분명 빈대떡 별루 안좋아하는데 ;;
요거 사면 양파장아찌 간장
이것도 같이 챙겨주시는데
위 사진에 살짝쿵 보이는데 찾으셨나용!
저게 또 별미예요 별미
저기에 콕콕 찍어먹고
저기 양파도 하나씩 얹어서 먹으니 꿀맛
근데 사실 저는 빈대떡도 맛있었지만
고기 완자가 더더 제 스타일이었어요
엄마미는 빈대떡이 더 맛나다구 하셨구요
왜 광장시장가면 빈대떡 먹으라고 하는지
바로 이해됐어요 !!
진짜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