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천안 핫플 :) 제주도를 그대로 옮겨놓은 카페, 제주미작

히읏히읏 2022. 8. 26. 11:19
728x90
반응형



천안에 이쁜카페 투어하려구
젤루 처음 저장해놓은 곳이 바로 !
제주미작
천안에 제주미작은 두군데이다
처음 반해서 저장해둔곳은 신방동이지만
이번에 저는 불당점을 다녀왔어요
신방동은 진짜 이쁜 옷입구 가서 사진 엄청엄청
찍고 싶은 그런곳이예요
규모도 훨씬 커서 더 그런거 같아용
오늘은 친구가 카페 가자고 주소 찍어줘서
따라왔는데 거기가
제주미작 불당이었어요 ..
너무 무방비상태에서 와서 인물 사진은 못찌금 :(
그래도 제주미작 너무너무 와보고 싶어서
너무 좋았어용


제주미작 신불당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11로 4 1층
11 : 00  -  9 : 00


제주미작 : 제주의 아름다움을 만들다
카페 이름도 너무너무 이뻐요
제주미작 신불당점은
생각보다 쫌 뜬금없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약간 이런곳에 카페가 있다고 ?!
이런 느낌입니다
하지만 입구부터 제주도 느낌 뿜뿜
놀러온 느낌 가득해용 !


내부 인테리어도
작은거 하나하나 세심하게
제주도 소품을 이용해서 인테리어
많이 하셨더라구여
진짜 소품 하나하나 다 가지고 싶었어요
적어도 카페안만큼은 제주도 같았어요
괜히 여행 온듯이 설렘가득!


제가 제주미작 또 오고싶었던
이유 중에 하나가
카페 음료나 디저트의 비쥬얼이
완전 제스타일이라는거예요
비쥬얼이 장난없어용 !!

음료도 시그니쳐 음료로 주문
미작슈페너와 크림쑥떡라떼
그외에도 커피 티 에이드 스무디 아이스크림까지
종류가 다양해요
디저트는 무조건 미작당근빵은 꼭꼭꼭
나머지 하나는 친구들이 골랐는데
제주쑥절미!!
요것도 꼭 먹어보고 싶어요
일단 음료랑 디저트가 나왔는데
와 너무너무 이쁘게 플레이팅을 해주셔서
먹기가 너무 아까웠어요
사진을 얼마나 찍은지 몰라용 ><



특히나 이 당근빵 미쳤죠 !!!
당근빵 비쥬얼만 봐도 완전 귀염뽀작한데
플레이팅이며 !!
뒤에 가위까지 진짜 센스가 장난없어요
작은 소품 하나하나까지 다 신경쓴 느낌이
잘 느껴지죠 ><
저 토끼가위 저도 구매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데 심지어 맛있기까지해요 꺄!!
앞으로 단골 카페 될거 같은 예감이
그리고 당근빵 말고도 제주쑥절미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떡집인줄 떡이 진짜 부드러우면서 쫄깃쫄깃
크림쑥떡라떼 위에 올라가는 떡이랑
같은 떡인거 같은데
와 이건 다음에 부모님이랑 와서
또 먹고 싶어용
떡 좋아하고 커피 별로 안좋아하는
저희 엄마미
넘 좋아하실거 같아요
음료나 디저트도 너무 달지 않아서
어른들도 넘 좋아하실거 같아용 :)

마지막으로 맘에든거!!
신불당점은 사람도 많이 붐비지 않아서
이야기하기도 좋아요
대화 방해받지고 않구
요즘은 핫한 카페들 가면 진짜 시끌시끌해서
대화하기 힘든 곳 많잖아용
그래서 여기 더더 강추합니당 👍
저는 담주에 또 가려구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