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천안맛집 :) 불당 늦게까지하는 해장맛집, 79네 수육국밥앤철판

히읏히읏 2022. 8. 25. 11:16
728x90
반응형



불당에서 와인먹구 이쁜술먹고
하지만 채워지지 않는 허기
탄수화물과 국물이 먹고 싶은 나는야 한국인
결국 돌고돌아 쏘주로!
국밥에 쏘주는 진짜 국룰

아니 근데 그리 늦지 않은 시간이었는데
불당에서는 늦은시간 국밥집을 찾는건 너무 어려웠다..
여러군데 다 전화 해봤는데
이미 마쳤거나
마감준비를 하고 있는 곳이 대부분 ㅠㅠ
불굴의 한국인
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나눠서 국밥집 찾기
진짜 국밥에 진심이죵 :)
결국 저희가 해냈어요
차타기는 애매하고 걸어가긴 쪼금 거리가 있지만
저희는 걸어가기로 했어영
기대와 설렘 가득 도착한 곳은 바로바로 !


79네수육국밥앤철판 신불당점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1로 65 2층
24시간영업 연중무휴

무려 24시간영업이더라구요
입구에서부터 저희 환호를 했어요
3차로 왔지만 마치 1차인거마냥
2층이었는데 저희 1층 둘러보고 업어진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도 진짜 넓구 판매메뉴도 진짜 많았어요
꼬리곰탕, 도가니탕, 국밥, 수육
순대, 곱창전골 등등 진짜 다양하죠 !!
저희는 먹고 싶었던 국물
도가니 꼬리전골
순대
이렇게 주문했어용 :)

크 여러명 왔을때는 많이 크게 시켜서
같이 폴폴 끓여먹으면 맛있잖아용 !!
끓는거 기다리는동안
침을 몇번이나 삼킨지 몰라용


도가니 꼬리 전골이 끓는동안 나온 순대
아 그리고 여기는 로봇이 서빙을 해줘요
진짜 너무 귀염뽀짝한 :)
아니 근데 순대는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는거 있죠
하긴 천안은 병천순대 이렇게
유명한것두 있고

부산은 순대를 보통 쌈장에 찍어 먹어요
처음에 소금에 찍어 먹는게 되게 어색했는데
이제는 소금에 찍어 먹는것도
담백하니 너무 좋아해요
이글 쓰면서 사진 보는데
순대 너무 먹고 싶어용 ..


캬 도가니 꼬리전골이랑 순대 ><
비쥬얼 진짜 행복하넹
소주 생각이 안날수가 없는 메뉴죵!!
다들 진짜 너무 맛나게 잘먹었어용
도가니 꼬리는 진짜 손으로 뜯으면서
열정적으로 먹었다는 :)
우연히 들어간 곳에서 맛집을 발견해버린
보니까 여기가 체인점이더라구요
아산에도 있어서
다음에는 아산에도 한번 가볼까 합니다


불당모임의 마지막 메뉴로
너무 잘 어울렸던 !!
다음에도 국밥 땡기면 전 여기 찾을거 같아용
든든하게 먹구 저희는 집으로
또 불당맛집 있으면 소개시켜드릴게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