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천안맛집 :) 천안 불당동 맛집, 신사우 물갈비 본점

히읏히읏 2022. 8. 22. 09:54
728x90
반응형



한참 물갈비 이야기 많이 들어보기만 했지
그게 뭔지 몰랐다
찾아보니 고기가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
이런 비쥬얼은 sns 많이 봤었다
어떨까 궁금했는데 굳이 찾아보고 갈 생각을 안했다
근데 이번에 친구가 부산에서 놀러와서
불당 맛집을 찾는데
그 고기 산더미처럼 올라간 신사우 물갈비 본점이
불당에 있다는게 아닌가 !!
그래서 친구랑 방문 ><


신사우 물갈비 본점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5로 182 에이블타워2 1층
11 : 30  -  23 : 00


주말에 갔고 우리가 도착했을때는
열한시반쯤이었는데
이미 우리앞에 대기가 5팀 !!
다른 분들은 거의 오픈 하자마자 들어오신건가
이제 들어오신 분들이 많아서
한번 회전될때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다
그리고 안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생각보다 물갈비가 준비되는 시간이 길어서 놀랬고
직원이 굉장히 많은데
그에 비해 진행이 너무 느림..
그리고 물갈비가 나와서 익는데도 꽤나
많은 시간이 걸렸다 ..
오히려 나오고 익는 시간보다
먹는시간이 더 빨랐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앉고도 우리뒤에
대기가 많았다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더더 몰려왔었던
우린 산더미 물갈비를 주문했다
산더미 물갈비 1인 18000원
생각보다 어르신들도 많았구
생각보다 술드시고 계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쨘!! 드디어 나온 산더미 물갈비
비쥬얼은 진짜 대박이죠
진짜 생전 처음 본 비쥬얼
sns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영수증 이벤트 참여하시면 계란찜 주는데
요게요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산더미 물갈비 위에 이쁜 문구까지 딱 !!
식사하러 왔다가
기분까지 좋아지는 :)
다른 테이블 보니까 또 다른 문구더라구용


높이가 있어서 그런가
시간이 꽤 걸렸고
슬슬 익기 시작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해체 작업?을 해주십니당
콩나물 위에 고기가 쌓여있는게 끝인줄 알았는데
콩나물 아래에 진짜 물갈비가 들어 있더라구요
신기 저는 그냥 이자체가 물갈비인줄 알았는데
콩나물 아래 갈비때문에 물갈비라고 하나봐요 신기!
다 익으면 맛나게 냠냠
맛은 .. 음 우리가 아는 그맛
딱히 특별할건 없었어요
게다가 간이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쎄요
저 원래 자극적인거 넘넘 좋아하는 1인인데
제가 먹어도 넘 쎄요
후추맛이 많이 느껴지는 국물이구
소스는 안찍어 먹는게 더 나앗어요
소스도 쎄..
왜 술을 드시는지 알거 같은
술안주로 진짜 딱
ㅋㅋㅋㅋㅋㅋ


요게 아까 제가 말한 그 계란찜이예요
오오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사실 맛이 업을수 없은 콘치즈 계란찜
진짜 부들부들하고 쵝오
저는 여기서 이게 젤루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물갈비만 먹어도 배는 부른데
그래도 한국인 국룰
뽀끔밥을 빼놓을수가 없잖아용
그래서 일단은 주문!!
직원분께서는 그냥 펼쳐주시는데
풀푸리가 만들어준 하뜨 ❤️
하트뽀끔밥 크
뽀금밥은 진짜 사랑입니다
언제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어여 증말

항상 물갈비 비주얼만 보고 어떨지 궁금했는데
이번 기회에 궁금증 해결!!
특히나 본점이라 그래서 더 와보고 싶었어용 :)
든든하게 먹은 한끼식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