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전국 로또명당 탑3 , 1등만 16회!! 아산 로또명당 인주점

히읏히읏 2022. 7. 21. 09:08
728x90
반응형



여러분들은 로또 구매하시마용?!
저 로또 구매한적 한번도 없었는데
저희 회사 근처에 로또 명당이 있더라구요
사실은 명당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도
그냥 지나쳤어요 ..
근데 퇴근길이나 주말에 와 저기 주차요원이
따로 있을만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모여요

한번은 진짜 놀랐던게
이 길이 그리 밀리는 길이 아닌데
주말에 엄청 밀리는거예요
왜이러지..
주말이라 다들 삽교나 이런데 놀러간다고
차가 많은가 했는데
그게 아니라 다 로또 구매하신다고
저기 들어가려고 줄이 길어서
밀리는거..더라구요
와우!!

진짜 멀리서도 많이 찾아오신다구 해요
저는 이때까지도 별 구미가 땅기지 않았어요
그냥 로또 명당의 위엄만 느꼈을뿐..!


로또명당 인주점

충남 아산시 인주면 서해로 519-1
~ 22 : 00


하.지.만.
언젠가 또 운동을 끝나고 지나가는데
로또 1등이 나왔는지
1등 횟수가 수정이 되었더라구요
그거 보고 소름이..!!
제가 이 회사로 온지 2-3년이 되었는데
그 사이 일등이 몇번이나 추가가 된지 몰라요
그거보고 아 나도 해봐야겠다 로또!!
이생각이 들어서 퇴근하자마자 달려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섯시 퇴근후에 방문하니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제가 운동을 7시쯤 가는데
그때는 진짜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아요
평일 이용하실분 참고 𖤐



제가 알기로는 로또명당 인주점이
이전에는 옆쪽에 작은 곳이었는데
확장이전한 곳이 여기예요
확장이전하면 잘 안된다 이런 말도 있던데
그런 말들이 무색하게
옮기고도 일등이 나왔어요
진짜 대단 !!

전에는 주차장이 진짜 협소했는데
여기는 주차장부터가 어마어마한 ^^
로또 뿐만 아니라
편의점도 꽤커서
물건들도 많더라구용



이거보세요 ><
와 일등 진짜 ..
진짜 너무너무 부럽다 ..
일등 아니라 이등이라도 걸리면 좋겠다 🙏
( 마음의 소리가 튀어나와버린 .. )


뚜둥!!
들어갔더니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 당황
그다음은 어케할지 몰라서 당황
일단은 앞쪽으로 가서
로또 사려고 왔다고 하니
수동으로 할지 자동으로 할지
여쭤보시더라구요
저는 자동으로 !!
그랬더니 호다닥 호다닥
로또 종이가 나오고 끝 :)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구요

이렇게 저희 첫 로또가 !!
제발 제발 🙏
로또 관심 많으신 분들이나
이왕 로또 살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여기 로또명당 인주점
꼭 한번 들러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