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동탄 신라스테이 후기 :)

히읏히읏 2022. 5. 18. 09:48
728x90
반응형




펜션을 잡고 어디 여행 가는거 아니면
숙소는 거의 신라스테이로 잡는거 같다
특히나 도심속에서 숙소를 잡아야할때 그럴때는
신라스테이를 더더 자주 이용한다
신라스테이 도장깨기라해도 괜춘할듯!!
요즘 동탄을 자주 간다
이래저래 갈일이 많아진 동탄!
동탄에서 숙박을 해야하는데
어지없이 떠오르는 곳은 신라스테이
검색해보니 또 딱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동탄 신라스테이

경기 화성시 노작로 161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바로 예약을 했고 성수기도 특별한 날도 아니어서
가격은 괜춘했다
입구부터 맞이해주는 신라스테이의 상징 곰돌이

하 근데 이 동탄 신라스테이가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
주차 …
동탄에서도 주위에 먹자골목이 많은 곳에
이 신라스테이가 위치해있다
그렇다보니
일찍와서 차를 두고 놀러가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서!
쪼금만 늦게 오면 주차가 헬이다 ..
주차층수는 많은데 공간이 그리 넓지 않아서
주차장 올라가는 길마다 차들이 다 주차되어 있다
진짜 쪼금이라도 주차할수 있을거 같다?
이러면 다 되있는 ..
그러다보니 차가 만차여서 돌아내려올때도
너무너무 힘들더라구요..
주차할때 없어서 몇바퀴를 돈지 몰라요 ㅠㅠ
체크인 하기전부터 진빠지는 ..
어쨋든 우연히 빠지는 차가 있어서
저희는 운좋게 주차완료!!


룸도착!!
도심속에 있는 신라스테이
뷰에 대한 큰 기대는 없는데도 일단은
높은층으로 부탁드렸다
ㅋㅋㅋㅋㅋㅋ
왜이러는지 아시는분 ;;
구조는 이제 너무나도 익숙
깔꼼하니 괜춘하다


창밖을 내다보니 공원이 똭
파크뷰다
그냥 가끔은 굉장히 좋은 곳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집 아닌 다른 곳에서
하루 묵는것도 기분전환도 되고 넘 좋은거 같다


화장실도 깔꼬롬!!
여자들은 화장도 그렇고 이것저것
화장실에서 할게 많아서
화장실 깔꼬롬한것도 넘나 중요하죠 :)


그리고 신라스테이에서 묵으면
항상 먹는 조식!
조식러버는 이렇게 조식을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용
무조건 가야해요
먹고와서 다시 자더라도 ㅋㅋㅋㅋ


음식은 이것저것 많았는데
흠.. 머랄까
많기는한데 쫌 부족한 그런 느낌
그리고 관리해주시는 인원도 쫌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오믈렛은 이미 진작에 만들어서
올려놓은 느낌이고
쌀국수 조리 원하시는 분이 계셨는데
한참을 두리번 거리시는데 쉐프님은 없구
나중에 입구에서 체크하시는
정장입으신 분이와서
쌀국수 만들어주시더라구영
살짝쿵 정리가 안되는 느낌은 있었어요


그래도 이것저것 가지고 와서 먹는중
아 여기는 브레드나 디저트가 다른 곳보다 쫌 많았어요
빵순이들은 행복할 곳
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냥 이렇게 다 넣어서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답니당
샌드위치는 사실 어떻게 먹어도 맛도리 !


그외에도 쌀국수랑 죽
맛은 봤어요


이건 친구의 아침
신라스테이는 도시락에 싸서
룸으로 올라가서 조식을 먹을수 있어서
그렇게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물론 이렇게 도시락은 코시국이라 시행한거 같구용
아침 든든하게 먹고 저희는 또 올라가서 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먹기 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는 쫌 힘들었지만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는 신라스테이
진짜 어딜가든 중간이상은 하는거 같아요
혹시 동탄 놀러오셔서 묵을 숙소를 찾으신다면
신라스테이 동탄
강력추천합니다
물론 주차는 초큼 힘들지만 쫌 빨리 오시면
주차도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될거 같아용 !

저희는 이제 동탄 맛집을 찾아나서려구 합니당 !!
우리 맛난거 먹으면서 힐링하면서 그렇게
행복하게 살아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