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동탄맛집 :) 왜 유명한지 알겠다, 슈퍼말차

히읏히읏 2022. 5. 11. 08:23
728x90
반응형



아니 사실 저는 녹차나 말차를 그리 좋아하지 않아요
녹차 아이스크림 요런건 별루 안좋아하는데
녹차라떼, 말차라떼 요런건 또 좋아한단 말이죠
희안하다 희안해
그 녹차나 말차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많이 나는건 별루 좋아하지 않는거 같아용
근데 사실 비쥬얼은 넘 이뿐
초록초록 처음에 슈퍼말차를 알게 된건 더현대였어요
더현대에서 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초창기에 방문해서ㅠㅠ
줄이 줄이 장난이 아니었던 ..
그래서 결국은 못먹구와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동탄에서 슈퍼말차를 만났지모예용!!
슈퍼말차 동탄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10 : 30  -  20 : 00


핫한 슈퍼말차
패캐지도 넘 이뿌죵
보는것만으로도 행복
이런맛에 디저트 먹잖아요 우리

저는 일단 제일 유명한 슈퍼말차 라떼를 주문했어요
크 요게요게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기다리는동안 매장 구경하기
매장 보니까 굿즈랑 요런 음료도 파는거 같더라구요
이뿌게 셋팅이 되있어서
카메라 놓치를 못하구 있어요
아 진짜 패키지 너무너무 이뿌다
요즘은 굿즈를 판매하는 매장들도 많더라구요
각 브랜드만의 아이텐티티를 넣은 굿즈들
인테리어용으로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후다닥 구경하고 제음료 만드는 차례가 왔는데
요거 구경하러 왔어요
요거 구경하는 재미가 또 쏠쏠하더라구용
말차 가루를 솔로 쓱쓱 녹이는데
오오 저도 도자기 석고뜰때 카리비누를
저런 솔로 쓱쓱 발랐는데
그게 생각이 나는거 있죵
블랙이랑 그린 !! 이 색감 조합 칭찬합니당


짜잔!! 제 음료 완성 !!
첨에 말차가 더 이뿌게 마블링 되어있었는데
사진 찍는다고 시간이 쫌 지나서
마블링이 많이 없어졌어요
그래도 너무 이쁜거있죵
말차라떼 사진 앞에서 저도 한컷!


이뿐 초록초록 상자 앞에서도 한컷
사진 찍는건 거의 머 본능
진짜 먹음직스럽지 않나용 ?!!


와 근데 이거이거 너무 맛있어요
한입먹고 풀푸리한테 너무 맛있다고
호들갑을 얼마나 떨었는지 몰라용
한번에 저만큼이나 먹고 너무 맛있어서
먹다말고 바로 사진 찍었잖아요
왜 유명한지 알거같지모예요
진짜 찐하고 또 부드럽고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


설탕없이 달콤하고
진짜진한 슈퍼말차

진짜 이말이 딱이예요
설탕이 들어가있지 않은데
진짜 달달구리 하구요 게다가 말차맛도 찐하구
녹차나 말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너무 좋아하실거 같아용


동탄 롯백오셔서
맛난 디저트 찾으신다면 요기요기
슈퍼말차 너무너무 추천드려요
녹차 말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무조건
요기 오셔야해요
저는 진짜 가까이만 있으면 맨날맨날 먹고 싶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