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동탄 롯백맛집 :) 매운 소곱창 쌀국수 원조, 땀땀

히읏히읏 2022. 4. 25. 09:47
728x90
반응형



앞으로 동탄에서 데이트 할일이 많아졌다
동탄 첫 입성기로!
롯데 백화점 당첨
동탄 맛집, 카페, 핫플 요런데 많이 검색해봤는데
롯데백화점이 많이 나와서 이번엔 롯백으로 !
우와 일단 롯백 진짜 넓고 사람들이 빼곡히 많지않아서
너무너무 좋았다 !
부산은 진짜 사람들이 빼곡히 너무 많은 ..
여유롭게 구경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머먹을지 젤 먼저 고민했는데
땀땀이 보이길래 바로 픽했다 !!
전부터 땀땀에 소곱창 쌀국수 맛있다고
이야기 많이 들어서
서울가면 꼭 먹어야지 했는데
동탄에서 먹게되다니 !!


땀땀 롯데백화점 동탄점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1층
10 : 30  - 20 : 00


깔끔한 외관부터 너무 맘에 들었다
다행히 이른 점심이라 사람이 많진 않았지만
우리가 다 먹고 나올땐 그래도 사람이 꽤 됐다


머먹을지 고민!!!
네가지다 너무너무 맛있을거 같은데
그래도 인기가 많은건 많은 이유가 있겠지하구
베스트 1번이랑 2번 골랐어용
1번은 우리가 아는 그런 쌀국수인데
보양!! 이것저것 다양한 고기들이 많이 들어간거같구
2번은 매운 소곱창 쌀국수
약간 이게 여기 시그니쳐 메뉴!!!
이 메뉴는 땀땀이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거라해요
원조!! 그럼 또 먹어봐야징




음식은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았고
금새 나왔다!!
와 일단 비쥬얼 진짜 대박!!
완전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웠다
이러면 또 사진찍을맛 뿜뿜하잖아용 ><


요건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
와.. 왜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인지
단박에 알수 있었다
고기가 다양하게 진짜 많이 들어있었다
국물도 사진으로만 봐도 진짜 찐할거 같은 느낌 !!
첫입으로는 국물 !!
와 찐하기도 하고 너무 맛있음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쌀국수의 찐한 버전
그리고 고기는 진짜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온다
풀푸리 계속 주고 했는데
결국에 고기 다 못먹어서 쫌 남김 ..


고기도 야들야들 너무 맛있어요
국물이랑 고기만 먹어도 배부를듯합니당
아 그리구 밑에 면이 보이죵
우리가 보통 먹는 일반 쌀국수면과는
초큼 다른 비쥬얼!!
얇은 칼국수면같은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었어용
저는 이거 자꾸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리구 두번째는 매운 소곱창 쌀국수
오오 이제껏 봐오지 못한 비쥬얼이지만
그래도 맛있을거 같죠
그냥 소곱창 쌀국수이면 쫌 느끼할수도 있을거 같은데
이렇게 매운 국물이라면 넘 잘어울릴거 같기두해요
국물 한입 먹어봤는데 와!!
생각보다 매콤하구 칼칼해요
매운 쌀국수도 매력있구나
그리고 안에 있는 소곱창
쫀득쫀득하니 오오 맛있었어요
왜 유명한지 알거 같은
풀푸리는 완전 맘에 든다고
다음에는 더 맵게해서 먹어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용
이게 맵기 조절이 가능했어요 !!


땀땀이 왜 유명한지 알거같은
저 나름 매운거 잘먹는다고 맵부심 부렸는데
요건 매운 쌀국수는 살짝쿵 매워서
저는 다음에 와도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 주문하고
매운건 한두입 뺏어 먹은걸루 할래용
담에 또 와보고싶고!
다음엔 서울 가서 먹어보고 싶은 !!


강남역 핫플 땀땀
진짜 담번에는 요기가서 한번 먹어볼게용
동탄 롯백에서 머 드셔야할지 고민이시라면
땀땀 쌀국수 강력히 추천합니다 !!
동탄 자주와야징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