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수원맛집 :) 스시 먹고싶을때 생각날거 같은, 상무초밥

히읏히읏 2022. 4. 7. 10:12
728x90
반응형



어느 지역가면 그 지역의 맛집을
꼭 검색해보는 편이다
이번에 수원 놀러갔을때도
맛집을 검색했더니
거의 갈비나 통닭이 나왔다
이미 이거는 먹어봤기에 다른걸루 !!
그러고 다음으로 나오는게
상무초밥 아닌가
처음에는 수원에만 있는 초밥집인줄 알았는데
가다보니까 천안에서 여러번 본적이
생각이난다
매장도 아주크고 시선이 갔어서 기억이 나는!
부산에서는 상무초밥 체인점을 잘 보지 못해서
여기 윗쪽 체인점인가보다 생각했는데
검색해보니 부산에도 있더라구용 ;;


상무초밥 수원역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36 1층
11 : 00 - 22 : 40


깔끔한 인테리어 일단 너무너무 맘에 들구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로 가능해용
저희가 주문한거는
상무초밥 세트!
요게 제일 기본인거 같아서 이거루 주문했어용


세트를 하니 이렇게 메밀소바도
준비해주셨어요
맛있엉!!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
락교랑 백김치
양파절임이랄 토마토 절임? 같은거
주셨는데 오오 상콤하니 괜찮드라구용


쨔잔 드디어 나온 스시!!
이 얼마만에 먹는거징
구성도 다양하니 좋았어용


알록달록 한상 푸짐하죵
와사비 좋아하는 저는
추가로 더 올려 맛나게 먹었어용


딱 제가 좋아하는 걸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더 좋은 ㅋㅋㅋㅋㅋ
보니까 여기 배달도 많이 시켜 먹더라구용
깔끔하게 잘 나오는거 보니까
저도 배달이 되는곳에 살았다면
많이 주문해서 먹었을거 같아요


한참 초밥을 먹는데
대각선 테이블에 이쁜 그릇에
담긴 무언가를 먹고 계시는거예요
칵테일 잔에 나오는 저건 먼가하고
메뉴판을 엄청 찾아봤는에 업더라구요 ..
아쉬워하구 있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서비스라며 주셨어요


멀리서 뭔지 되게 궁금했는데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는 매실차였어요
평소 매실차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렇게 이뿌게 플레이팅이 되어 있으니
또 먹고 싶더라구용

후식까지 완벽했던 상무초밥
가격도 착하고
구성도 좋고 메뉴도 다양해서
자주자주 생각날거 같아요

수원에서 스시 드시고 싶으신 분들!!
주위에 상무초밥이 있다 하시는 분들!!
꼭 한번 드셔보는거 추천드려용
강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