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차돌박이 매력에 완전 푹빠진날, 이차돌

히읏히읏 2022. 3. 31. 09:01
728x90
반응형



이차돌 이 고깃집은
부산에서도 본적이 있구
여기저기서 되게 많이 봤었어용
근데 제가 이번에 방문한 이차돌은 이천이예용
이천에 가야할 일이 있어서 저녁쯤에 도착했는데
배가 너무너무 고픈거예요
그래서 주위에 갈때 없나 봤더니
딱 저 이차돌 고깃집이 보이는거예요 !!
그래서 저기다 하구 바로 들어갔어용 :)


이차돌 이천터미널점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1217번길 13
11 : 30  -  24 : 00


들어가자마자 바로 메뉴판 정독
여기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거 있죵
메뉴판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했어요
요기 이런 세트메뉴가 있어서
저희는 커플세트 2인 이걸루 주문했어용

커플세트 (2인)
차돌박이 2 + 이된장 1 + 차쫄면 1
+ 구워먹는 치즈 + 돌초밥 1 + 음료 1

와 세트메뉴 진짜 구성이 엄청 다양한거있죵
골고루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바로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육회도 있어서 육회 추가도 했어요


아니아니 저 이제껏 차돌박이
이래저래 많이 먹었잖아요
와 근데 여기 차돌박이 왤케 맛있는거예요?!!!
꼬숩한건 말해 모해 !! 꼬숩하고 사이사이 살짝씩
씹는 식감까지 와 오바안하구
진짜 제가 먹어본 차돌박이 중에 제일 맛있었어용
저는 약간 초딩 입맛이라 양념되어있는 고기
젤루 좋아하구 삼겹살 좋아하구 그런데
와 이렇게 고기 맛나게 먹은건 또 오랜만!!
같이 간 친구도 저 완전 잘 먹는다고
이럴꺼면 부산에서도 이차돌 자주 데려갈껄
이러는거 있죠 ㅋㅋㅋㅋㅋ

아니 여기는 고기만 먹는게 아니라
주위에 같이 먹을수 있는 사이드 요런게 많아서
더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저는 더더 좋더라구용
치즈랑 같이 먹어두 되고
쫄면이랑 같이 먹어도 되고
차돌박이 초밥 만들어서 먹어도 되구 !!


보통 고깃집 가면
요런 세트에 포함된 사이드 이런게
많이 없을때도 종종 있잖아요
근데 여기는 사이드가 더 맛있는거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탑은 이 쫄면이었어요
새콤달콤에 마지막으로 참기름의 꼬숩함까지
와 쫄면은 따로 주문할만큼
너무너무 맛있는거 있죠
여기에 차돌하나 크게 펴서 쫄면이랑 같이
싸서 먹으니까 크 !!! 아 너무 맛있어 ㅠㅠ
중간중간 아삭하게 씹히는 콩나물까지
아 진짜 🤭

고기 저 쬐금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이렇게도 해먹구 저렇게도 해먹구
아 진짜 지금 이렇게 글쓰는데 또 생각이 나네용
제 맘속에 차돌박이 일등!

배가 고파서 더 그랬나?!
진짜 저 엄청 맛나게 잘 먹었어용


그리고 마지막으로 육회
이 육회도 가격이 진짜 착했어요
여기 사이드들이 종류가 많은데
사이드 가격들이 다 착해서
진짜 조금조금씩 다양하게 먹을수 있는!
여러가지 맛볼수 있는 장점이!
사실 더 많은 사이드들이 있었는데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오랜만에 진짜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게다가 사장님도 완전 친절하신거 있죠
이거 이렇게 이렇게 먹으면 맛있고
또 이거는 이렇게 이렇게 먹으라구
친절하게 하나씩 설명해 주시는데
기분 좋게 식사 마무리할수 있었어요
이차돌은 제 맘속에 차돌박이 1등!
앞으로도 자주자주 올거 같아요
><
차돌박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꼭 한번 방문해보세용 완전강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