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수원맛집 :) 요즘 꽂혀버린 아구찜, 김경자 대구왕뽈찜

히읏히읏 2022. 3. 24. 11:50
728x90
반응형



요즘 아구찜이 너무너무 좋아요!
나 원래 이렇게까지 안좋아했는데 요즘은 머 먹지
생각하면 일순위로 생각나는 아구찜
아구찜, 해물찜, 뽈찜
이런 찜 종류들 너무너무 좋아용 !!
이번에 수원을 처음 놀러갔었는데
수원화성 보구 행궁동 보고 했는데
우아 너무 멋진거 있죠
교과서에 나오는 모습 그대로 :)

그리고 최근에 옷소매를 봐서 그런지
더더 감회가 새롭더라구용
여튼 수원에서 수원화성 잘 보구 오늘 뭐먹지
고민하는데 주저없이 아구찜 먹을까?!
이랬어요
그러고 바로 검색들어가니 후기도 좋구 비쥬얼도 좋은
아구찜집 발견 ><
그리고 제가 아구찜집 고르는 옵션중에 하나가
고니가 파는곳!!
고니 들어가는 아구찜 너무너무 좋아요
아무래도 이렇게 알이나 고니가 들어가는 곳은
대부분 대구뽈찜도 같이 파는집이 많다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오늘 제가 픽한 아구찜집은 요기!!


김경자소문난대구왕뽈찜 본점

경기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973번길 13-17 1~4층
11 : 00  -  22 : 00

네비치고 오니까 찾기는 편했어요
밑에 바로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두 좋았구용
요즘은 주차하기 편한곳이 젤루 조하
주차 관리하시는 직원분들 있어서
호다닥 주차하고 올라갔어용


뽈찜, 해물찌 다 맛있을거 같지만
오늘은!!
해물 아구찜으로 ㅋㅋㅋㅋ
기본적으로 고니는 포함되어 있다고 해서
따로 추가하지는 않았어요
그리구 새우튀김 2피스 주문했어용


우아 여기 진짜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사람들 진짜 많구
배달도 진짜 많이 하더라구용
맛집 찾은거 같아서 기분은 좋았어요 !!
그리고 주위를 둘러보는데
거의다 찜을 드시고 계실줄 알았는데
지리도 진짜 많이 드시더라구용
진짜 찜 반, 지리 반
이랬어요
지리도 진짜 맛있나봐용 :)


우아 여기 진짜 푸짐해용
보통 해물아구찜하면 해물 몇개 안들어가 있구
말만 해물아구찜 이런곳 많잖아요
여긴 오징어며 새우며 진짜 푸짐하구
기본적으로 쫌 맵게 나오더라구요
저는 오히려 쫌 매콤해서 좋았어요!
기분좋게 매운 그런 스타일있잖아용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해물뿐만 아니라 아구도 진짜 많아요!!!
와 이렇게 많은데는 또 처음이네
나중에는 콩나물이 부족한
보통은 항상 아구 다 먹고 콩나물이
한가득 남아있는데
여기는 콩나물 다 먹고
아구는 몇개 남기구 왔어용
배불러


매콤한거 살짝 올라올때
새우 촵촵
새우는 머 맛이 없을수가 없징
사이드도 꼭 드셔보는거 추천!!
그리고 파전도 진짜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양이 진짜 많아서 포기
사람들 많이 오면 주문 무조건!!


요거는 먹고 있는중에
서비스라며 주셨어요!
보니까 저희 테이블만 주신건 아니구
다 서비스로 주신거 같더라구용
크 또 감동했잖아용
파전 먹고 싶은 마음 달랬어요 !!

크 진짜 너무 만족스러운 한끼였어요
왜 유명한지 이해가 되는!!
집이랑 가까웠으면 진짜 자주자주 갔을텐데
그러지를 못해서 넘 아쉽;;

수원에서 아구찜 드시고 싶다 하시는 분들
여기 김경자 대구왕뽈찜 완전 추천합니다 👍
재방문 무조건 !!


첫 수원여행 기념!!
너무 멋있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