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이천카페 :) 광주요에서 운영하는 핫한 카페, 코유

히읏히읏 2022. 4. 8. 12:48
728x90
반응형



이천에서 핫하길래 찾아왔더니
여기가 광주요에서 운영하는 카페!!
전에 광주요는 몇번 왔었는데
카페가 생기다니 신기방기
광주요에서 이제 카페까지 운영하구나 했어요
술도 있고 커피두 있고 그릇도 있고
다있다 쵝오!
더 자주 놀러오고 싶어용 :)

쫌 외진 곳에 있었는데
나름 사람들도 쫌 있었어요
근데 북적이는정도는 아니라서 딱 좋은 !


코유

경기 이천시 신둔면 경충대로 3234 에이동 1층
09 : 00  -  18 : 00


광주요에는 몇번 왔었는데
이렇게 카페가 생기다니 넘 좋아
카페가 생겨서 천천히 그리고 온전히
광주요를 다 돌아볼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용
저는 쫌 추울때 갔었는데
이제는 날씨가 급 따뜻해져서
야외에서 커피한잔 하면서 이야기해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음료뿐만 아니라
브런치 메뉴, 간단한 식사메뉴까지 있어서
골라 먹은 재미가 !


음료도 커피만 있는게 아니라
우유, 쥬스 다양하게 있어서
개인취향존중


그리고 코유가 쫌 더 특별한 이유는
이렇게 한쪽 공간에는
전시공간이 있더라구용
그래서 전시도 함께 감상할수 있어요
또 기존에 있던 구조물들은
그대로 살리고 인테리어를 했는데
이것도 멋진거 있죠


또 다른 쪽에는 편집샵처럼
이것저것 다양한 소품들 구입도 가능해요
진짜 볼거리 많은 카페 인정!
아니 이정도면 복합문화공간 입니당 :)


밥을 먹고 왔지만
또 브런치 메뉴를 ㅋㅋㅋㅋㅋ
빵은 못참지
떡볶이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떡볶이 먹으면 너무 배부를거 같아서 패쓰 !


크로와상 샌드위치랑 샐러드
역시나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죵
갓나와서 진짜 따똣하고 맛있어요
배부르다고 했던 사람 어딧죠
와구와구 흡입했어용


친구가 선택한 음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키미노 유즈 일본제품으로
스파클링 유자예요
단맛은 일도 없고
먼가 밍숭멩숭한 오렌지맛이 약간 나고
거기에 탄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
친구도 표정도
◔_◔
ㅋㅋㅋㅋㅋㅋㅋ


맛난 커피 마시면서
여기저기 구경하고 광합성도 하고 왔어요
계획에 없었는 오늘 일정이었지만
가끔은 이런 계획 없던 일상이
더 의미있고 기억에 남을때가 있잖아요
오늘 그래서 더더 즐거운 하루였어요 !
다들 이천 가시면 여기 코유 광주요카페
꼭 한번 들러보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