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동탄맛집 :) 동탄 가성비 좋은 이자카야 추천, 오타루

히읏히읏 2022. 5. 19. 15:49
728x90
반응형



이자카야 무지하게 좋아하는 1인
이자카야 메뉴들 너무너무 사랑하고
해산물 또한 너무너무 좋아하는!
이날 동탄 놀러갔을때도
이자카야가 너무 가고싶은거예용
그 이자카야 분위기와 음식들은 즐기고 싶은 :)
동탄 이자카야 다 전화해봤는데
요즘 코로나도 풀리고 해서 사람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몇군데 전화했는데 만석이래서
아쉬워하고 있는데
때마침 여기가 사람 나가서 한자리 있다고 해서
저희 바로 달려간다고 했어요 !!


동탄 오타루

경기 화성시 메타폴리스로 42 디앤씨빌딩 106호
17 : 00  -  2 : 00


사시미 등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가
많아서 뭐 먹어야할지
엄청 고민이 됐었는데
코스가 눈에 딱 띄더라구용
주위를 둘러보니까 세트 드시는 분들 많았어요


A, B, C 코스 이렇게 있었는데
저희가 고른 코스는
A코스

A코스에는 연어샐러드가 에피타이저로 나오고
다음 모둠회, 모둠생선초밥
새우튀김, 나가사키짬뽕
튀김이랑 롤
이렇게 나와요
구성 진짜 너무너무 괜춘하죠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코스 하는거 강추!!


주문을 하고 기분 좋게 기다리는 중
인테리어 보세용 !!
딱 이자카야 이미지
싸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더욱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
저는 콩을 별로 안좋아해서
저건 안먹고 그냥 까기만해요
까는건 또 재밌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간단하게 먹을거라
하이볼 한잔 했어요
요즘은 다양한 하이볼도 많고
판매하는 곳도 많아서 하이볼 자주 먹는중
저도 그그 얼그레이 하이볼
먹어보고 싶어요 !!
하이볼 처음 먹을때는 별감흥 없었는데
요거 볼수록 매력적이예요


아니 코스로 촥촥 나오는데
먹기 바빠서 사진을 못찍은거 있죠
회도 진짜 싱싱하게 생각보다 너무 잘 나왔고
그외에 나가사키 짬뽕이나 튀김들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진짜 순삭했어요!!
항상 회랑은 소주라고 생각했는데
하이볼이랑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거 있죵 !!


이자카야 너무 가고싶었는데
맘에 드는 이자카야 발견해서 매우 만족!
싸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구
요기는 저 담에 또 동탄 놀러오면 또 갈거 같아요
혹 동탄에서 이자카야 찾으시는 분은
여기 오타루 추천드려요 !!
굿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