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동탄맛집 :) 국물닭발이 땡긴다면, 광장집

히읏히읏 2022. 5. 20. 10:02
728x90
반응형




다들 닭발 좋아하시나요?!
저는 그냥 닭발은 잘 못먹는데
국물닭발은 진짜 진짜 좋아해용!
푹 고아져서 살도 부드럽고 쏙하면
호로록 살이 다 분리되서 먹기도 더 편하더라구용
몇년전 처음 이 국물닭발의 매력에 빠졌는데
그때 일주일에 몇번씩 먹고 한거 같아용 :)
원래 부산에서는 애정하는 국물닭발 가게가 있었는데
어느샌가 그 닭발집이 사라지는 ..
체인점이었는데 ㅠㅠ
근데 또 그 집 못지않게 맛난 집을 이번에 발견한거있죠
소개해드릴게용!!


광장집

경기 화성시 메타폴리스로 44
14 : 00  -  3 : 00

동탄 남광장에 있는 맛집입니당 :)
매콤한게 먹고 싶어서
머 있을까하면서 남광장을 둘러보는데
우연히 발견한 닭발가게!!
들어갔는데 우아 너무너무 맛있는거 있죠
메뉴는 이렇게 되있어요

저희는 국물닭발을 주문했고
당연히 주먹밥은 필수 !!


오오 여기 위치도 괜찮아서 그런지
유동인구도 많고
테이블 회전율도 빨랐어요 !!
내부에 사람들도 많은거보고 아 여기 맛집이다
이 생각했어요
먼가 현지인 맛집 이런 느낌이예용


기다리는동안 먼저 나온 주먹밥
국물닭발 먹을때는 또 주먹밥이 빠질수 없다구용
귀찬으면 주먹밥 만들지 않고
그냥 먹기도 하지만
오늘은 조물조물 이뿌게 만들어봅니다
사실은 풀푸리가 만드는중


날치알도 들어가있고
그냥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는
한두개씩 먹다가는 닭발 나오기도 전에 다 먹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드디어 나온 국물닭발
크 비쥬얼 좋구
벌써부터 침고인다 !!
이미 조리가 되어나왔지만
그래도 한번더 푹 익혀먹으라고 하셨어요
국물닭발 너무 오랜만이잖아..
잠깐 기다리는동안 힘들었어요


보니까 닭발도 사이즈도 크고
양도 진짜 많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양념!!!
양념이 진짜 미쳤어요
주먹밥에 양념 톡톡찍어서 먹었는데
와 밥한그릇은 뚝딱할거같은 느낌
닭발 한입하고 뼈 후두둑 뱉고
콩나물 흡입후
주먹밥 양념에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


여기서 또 빠질수 없는 쏘주!!
닭발 먹는데 쏘주 빠지면 또 섭섭하징
진짜 너무너무 맛나게 잘먹었어요
훈남닭발 저리가라 하는 수준이었어요
포장까지해서 가고 싶었지만
침착하게 잘 절제했어요


제가 깜빡했는데 요 닭발도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해요
잠시 있고 있었어 닭발의 소중함을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불금인데 저는 또 닭발이 생각이나요
오늘 야식으로 당첨!!

동탄 남광장에서 닭발이 땡긴다하시면
무조건 여기 광장집 추천드려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