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이천맛집 :) 이천 한우 소곱창맛집, 돌돌황소곱창

히읏히읏 2022. 8. 2. 13:54
728x90
반응형



이천 중리 맛집 도장깨기중 :)

여주 아울렛 갓다가 한산 영화보고 저녁머먹지
하는데 이천 씨지브이 주차장을 딱 나오는데
거기 돌돌황소곱창에 눈길이 딱!!
안그래도 요즘 곱창 너무 먹고 싶었는데
잘됐다 싶어서 오늘 저녁은 곱창으로 쾅쾅쾅!!

웨이팅 없길 바라면서 갔지만 ..
앞쪽에 웨이팅이 두팀있었다
자리나면 전화 달라도 하고 동네한바퀴 하는중
시간이 9시여서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다


이천 황소돌돌곱창

경기 이천시 서희로48번길 28 돌돌황소곱창
17 : 00  -  24 : 00
( 매주 일요일 휴무 )


곱창도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데
요즘 너무 안먹었네 ^^
일단 시원한 내부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었구요
배고파서 저희는 바로 주문했어요

모듬세트로 !!
모듬세트는 곱창 + 대창 + 막창 + 염통으로 구성
골고루 여러가지 먹구싶어서
이걸루 시켰어요 ^^
나중에 밥이랑 국수도 시키려구요
벌써부터 식탐이 아주그냥 ㅋㅋㅋㅋㅋ


돌판에 어느정도 구워져서 나오기때문에
시간은 쪼금 걸려요
그동안 밑반찬 냠냠하기
요요 반찬들이 또 넘 맛있는거 있죠
나중에 보니 이걸 곱창 구울때 같이 올려서 굽던데
저희는 이미 나오기전부터
야곰야금
저기 파김치 저것도 진짜 맛있어요 별미
나중에 라면이랑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용



꺄 드디어 나온 곱창 !!
곱창들 비쥬얼이 진짜 곱다
통영에서 소곱창 먹고 또또 소곱창 먹고 싶었는데
그걸 이제 먹어용
감자랑 떡도 있고 기름 먹어주는 식빵도 같이
저기에 아까 밑반찬으로 나온
고사리랑 부추랑 파김치 올려서
익혀서 같이 먹더라구요 오오 맛있었어요
안에서 먹고 있는데 손님들도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옆에 손님들 하는 이야기가 들렸는데
여기가 맛집이래요
저희 우연히 들어왔는데 맛집 발견 ><

진짜 잡내 하나도 안나고
쫄깃쫄깃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요즘 유튜버들도 통대창 많이 먹잖아요
통대창 먹방 유행인
그래서 더더 먹고 싶었는데
역시는 역시 너무 맛있어요
저는 4가지중에서 대창이 젤루 맛나더라구요
역시 살찌는게 젤루 맛나 :)


모듬세트가 둘이 먹기 생각보다
양이 많았는데
그래도 뽀금밥 안먹을수가 없기 때문에
염통볶음밥 주문했어용
저희 남은 곱창들이랑 같이해서 뽀금밥 만들어 주셨어요
와 뽀금밥 진짜 먼데 !!
완전 빡빡 다 긁어먹었어요 저
풀푸리는 먹다가 배불러서 중도포기
저는 끝까지 다 먹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끝이 아니었다는 사실
신나게 뽀금밥 먹고
김치말이 국수도 먹었어요
배부르지만 안먹기엔 너무너무 궁금하잖아요!!
어떤 느낌인지 아시쥬 ㅠㅠ
근데 김치말이 국수는 그냥 시원한 국물
먹는다에 만족 뽀금밥이 대박이었어요 👍


크 진짜 너무너무 잘먹은 한끼!!
우연히 들어간 곳이 맛집이었고
거기서 너무 맛나게 먹구 왔어요
여기는 담에 또 생각날거 같아요 ><
이천에 가실 분들은 여기 추천드립니당
돌돌황소곱창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