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CGV 간식추천 :) 요거요거 물건일세 꼭 드셔보세요! 존맛탱 진미채 튀김, 화성에서 온 후라이드

히읏히읏 2022. 8. 3. 15:30
728x90
반응형



한산 : 용의 출현
보고싶었던 영화가 개봉해서
바로 영화보러 꼬고!!
명량도 너무너무 재미있게 봐서 한산도 엄청 기대되용
영화보는거 매우 좋아하는 1인 :)

한산 영화에 대해 더 이야기하구 싶지만
아직 안보신 분들이 있기에 입꾹!
진짜 너무 재미있었다는 이야기만 할게여 !!
꼭보세용 ~ 강추 👍


오늘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건
한산보다 요요 기똥찬 간식거리를 발견해서
소개시켜 드리고 싶어서예영 ><

저는 밥을 배불리 먹고 영화를 보러가도
꼭 팝콘이나 나쵸 등 간식거리를 사서 가요
먼가 배는 부르지만 아무것도 안먹으면서 보기엔
입이 심심한 ..
근데 또 배는 불러서 항상 다 못먹고
영화 초반만 먹구 그대로 가지고 나와요


저날도 딱 그런날이었어요
배는 부른데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먹기엔
먼가 초큼 아쉬운 ㅠㅠ
그러다가 발견한 요간식!!

!! 진미채튀김 !!

요거요거 배도 안부를거 같고
씹는 맛도 있고 맛있을거 같더라구요
요거다!! 하면서 무슨맛있는지 살펴봤어요
생각보다 맛도 여러가지였어요
핫스파이시, 허니버터, 허니갈릭
그외에도 2가지 맛이 더 있는거 같았는데
이건 아직 판매준비중이래용


어디선가 진미채 튀김 맛있다고
그런 이야기 들어본적 있는데
그게 딱 씨지브이에 팔다니 너무 좋아용
저희가 선택한 맛은 핫스파이시!!
어떤 맛일까 궁금 귱금
주문하자마자 바로 옆에서 꺼내주시더라구요
오잉??
저는 즉석에서 데워서 시즈닝 뿌려서 주시는줄 알고
시간 쫌 걸리겠다했는데
바로 주시더라구요 귀엽뽀작한 상자를 :)


완제품이었어요 !!
일단 상자가 넘 이뿌잖아
귀염뽀작한 미쿡느낌 뿜뿜한 상자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어요
완제품이라 쏟을 염려도 없어서
콜라랑 같이 편하게 잘 들고 갔어요 !!

들어가자마자 궁금해서 먹어보는데
후..
그 다음부터는 사진이 없네..
너무 맛있어서 급하게 호다닥 먹는다고
사진찍을 생각을 못했어요

오 이거 진짜 별미예요 ><
진미채 튀긴거에 시즈닝 뿌린건데
먼가 어디서 먹어본거 같은 익숙한 맛이 나면서
또 시즈닝때문인지 치토스 같기도 하면서
암튼 너무 맛있어서
영화 시작하기도 전에 다 먹어버렸어요 !
이거 모든 씨지브이에 다 파는거 맞겠죠

저는 앞으로 영화볼때 무조건 이 진미채 튀김
이거 먹을거예요 ><
이름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화성에서 온 후라이드 ㅋㅋ
다음에는 다른 맛도 한번 먹어보고
비교해볼게용

영화보러 가셨는데 이거 보이시면 무.조.건.
꼭 드셔보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