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아산맛집 :) 분위기다 넘 좋은 통닭집, 문성통닭 불닭발

히읏히읏 2022. 9. 6. 09:11
728x90
반응형



아산에 좋아하는 카페가 몇군데 있는데
언젠가 그중에 하나인 카페, 사네
사네를 들렀다가 나오는데
오늘 소개시켜 드리고싶은 감성 통닭집을 발견!!
바로 먹킷리스트 저장
ㅋㅋㅋㅋㅋㅋㅋ
거기를 드디어 갔다왔어용
멀리서 봤을때 먼가 야외 포차같은 느낌도 있어서
다음에 술 먹을수 있을때 오자 했는데
드디어 !!!


문성 통닭 불닭발

충남 아산시 음봉면 음봉로586번길 77-19 1동
15:00  -  23:00


멀리서 보는데도
갬성뿜뿜한 통닭집
전에 미리 검색해보고 갔는데
통닭이랑 닭발
넘 좋아하는 메뉴여서 더더 좋았어용
하필 가는날 날씨가 또 너무 좋았!
여름 살짝쿵 지나가구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
딱 이런 날씨에 오는거 강추예요


문성 통닭집 야외 테라스뷰
크 진짜 힐링뷰죠!!
주위에 큰 건물이 있거나
큰건물뿐만 아니라 건물자체가 별로 없어서
진짜 자연속으로 놀러운 기분 !
약간 할머니집 놀러와서
치킨 시켜먹는 그런 기분이예용 :)


여기는 옛날통닭이랑
닭발이 주메인 메뉴라서
저희는 이렇게 두개 주문하고
주먹밥이랑 계란찜도 주문완료 !!
옛날 통닭은 앞에 밀린것두 있고
튀기는데 시간이 쫌 걸린다구 하셨어요
그러고 먼저 나온 닭발!!

와 여기 닭발 양념 미쳤어요
진짜 먹자마자 다들 띠용
거짓말 같겠지만
저희 먹자마자
닭발 하나 더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주먹밥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맥주랑도 너무너무 잘 어울렸어요

아!! 그리고 저 여기서 인생맥주 찾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맥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음료랑 먹고 있는데
또 분위기가 안나잖아여
짠도 못하고
그래서 다시 메뉴 봤더니
글쎄 여기!!
제로 맥주가 파는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점에서 무알콜 맥주 파는거
처음 본 1인
게다가 먹어보기도 처음 먹어봤어요

크롬바커 무알콜 맥주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요
( 마트에도 파는데 저 집에 쟁여놨어요 ㅋㅋㅋ )


드디어 나온 옛날통닭!!
이거는 머 우리 다 아는 맛이잖아요
근데 갓튀긴거
바로 가져다가 저희 앞에서
이렇게 해체해 주시는데
와 평소 먹는거보다 10배는 더 맛있었어용
그래서 이것두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자마자 바로 한마리 더 시켰어요
캬!!
역시 먹을거 좋아하는 욜로 😍


옛날 통닭 시키면서
주먹밥이랑 계란찜도 또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머 다시 시작하는 수준 :)
저희는 당연히 처음처럼
아주 잘 먹었어요


테라스에서 먹었는데
테라스 분위기가 굿!!
저희가 앉은자리에서 딱 보이는
앞쪽은 논밭뷰 옆쪽은 위사진처럼!
진짜 가슴 뻥 뚫리는거 같았어요
식당 아니라 어디 놀러온 기분
약간 여기는 저희 아지트 하고 싶은 !
근데 여기 단점이 하나 있긴해요 ..
여기는 차 없으면 오기는 힘들어요 ㅠㅠ


해가 지고 저녁이 되면
이런 분위기!!
밤에도 분위기 진짜 너무 좋죠
막 사람도 엄청 북적이지 않고
테이블간 거리도 넓어서 이야기하기도 좋구
완전 맘에 쏙 ♥


캬 이렇게 저희는
옛날통닭 두마리
닭발 두개
계란찜 두개
주먹밥 세개
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들로 마무리!!

많이도 먹었다 😋
근데 앞으로 또또 오고싶은 그런곳!!
단골되야징!!

천안아산 근처에서 요런 갬성 느끼고 싶으신분들
진짜로 강추강추강추 합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