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광장시장투어 :) 백종원 3대천왕, 원조누드김밥&잡채

히읏히읏 2022. 9. 19. 11:06
728x90
반응형



서울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광장시장 들렀어요!!
sns 요런걸루 보는데
광장시장에 제가 좋아하는 맛난것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꼭 가보고 싶었던
사실 전에 전에도 가보고 싶어서
서울 올라와서 갔었는데
늦게 오고 배도 불러서
육회밖에 못먹었어요 ㅠㅠ
이번에는 제대로 광장시장 투어 !!
저 온누리 상품권도 엄청 많이 받아서
챙겨왔어용 ☺️☺️


저 첫번째로 먹고 싶었던건
바로바로 원조누드김밥이었어요
별거없이 무심히 툭 싼 김밥이랑 잡채 !!
요 조합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심지어 백종원의 삼대천왕에도 나온 :)
누드김밥 앤 잡채 집이 몇군데 있었지만
저는 꼭 여기서 먹어보고 싶었어용
아아!! 여기 빈대떡이랑 포차가 막 있는 곳이랑은
거리가 쫌 멀었어요
지도 보고 잘 찾아 가야겠더라구요
쪼금 헷갈려요 길이 ..


광장시장 모사 41호
원조 누드 김밥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88 광장시장 내 41호
매주 일요일 휴무


크 드디어 도착!!!
이게 뭐라고 그렇게 먹고 싶었던 !!
저희 바로 주문
세트로 주문했어요

참치김밥이랑 어묵2개
요렇게요
많지는 않지만
앉아서 먹을수 있는 좌석도 있어요
설레이는 맘으로 기달


오오 드디어 이렇게 나왔어요
사진으로만 보던 비쥬얼
무심하게 툭툭
너무도 예상이 가는 맛이지만
이 조합은 생각지도 못했던
참치가 듬뿍 올라가 있는 누드김밥
그리고 그 김밥과 같이 먹는 잡채
아 먼데 ㅠㅠ
너무 맛있어!!
소름돋는다 미친맛이다 이런건 없는데
맛있어요


잡채에 뭐 재료가 엄청 들어간것도 아닌데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화롭고 참치김밥에 잡채 한입먹고
저 위에 있는 짱아찌 같은거
한입먹으면 꿀!
그러고 뜨거운 어묵 국물 호로록!!

엄마미랑 같이 갔는데
엄마두 맛있다구
ㅋㅋㅋㅋㅋㅋ
전 찾아올만했어요
그리고 가까이서 살면
자주 먹으러 올거 같다구
ㅋㅋㅋㅋㅋㅋ
매우 만족스러운 광장시장 투어
첫번째 집이었어요 :)
광장시장 원조누드김밥 완전 강추합니다 👍
( 아! 온누리 상품권은 당연 사용 가능해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