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신라스테이 광화문 :) 호텔스닷컴 10박 이용시 1박 무료 사용후기

히읏히읏 2022. 9. 28. 14:47
728x90
반응형



어디 다른 지역 놀러가서
숙박을 해야할일이 생기면
저는 거의 신라스테이를 이용하는거 같아요
호캉스 아니구 숙박만 필요할때
더더군다나 신라스테이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깔끔하고 대부분 유동인구 많은 곳에
위치해 있구 조식도 괜찮구 !!

이번에도 서울에 갈일이 있었는데
가는김에 1박 하기로 했어요
저희가 가는 곳이 종로쪽이라
근처 신라스테이 알아보니
신라스테이 광화문이 있더라구요
위치도 딱이어서
바로 예약!!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울 종로구 삼봉로 71
체크인 15 : 00 체크아웃 12 : 00


세시에 체크인 하고
광장시장이며 동대문이며
요리조리 구경하구
배는 안고픈데 입이 심심한 그런 상황있죠
그래서 쉑쉑으로 향했어요
버거까지는 배부르고
숙소에 먹을것도 많구
간단히 쉐이크랑 감튀랑 냠냠
오랜만에 먹으니까 또 마이따 :)


숙소로 돌아와서는
광장시장에서 샀던
빈대떡이랑 막걸리 냠냠
막걸리 얼마만에 먹는거야!!
근데 진짜 달달하구 맛있었어요
막걸리 같은 느낌이 없는 :)


그리구 빼놓을수 없는
신라스테이 조식!
신라스테이 조식은 진짜 기본은 하는거 같아요
조식st 너무 좋아하는 저는
매우 만족이예요
그래서 조식은 무조건이예요 !
신라스테이 갈때는 조식 포함으로 예약


천안 동탄 서초 광화문 등등
신라 스테이를 많이 다녀봤는데
저는 천안이 제일 음식이 맛있었던거 같아요
사실 종류는 비슷비슷한 편이구요
오히려 광화문이 음식 종류는
쫌 적은편이었어요
그래도 있을건 다 있는 !!

제가 좋아하는 조식 필수 메뉴는
에그 스크럼블! 꼭 스크럼블 아니어도
계란 요리하구요
베이컨 하구
아스파라거스
오렌지쥬스
이런 전형적인 조식 메뉴들 있잖아용 !
요거 있으면 되는데
신라스테이 조식은 이런 메뉴들은 꼭 있더라구요
이날도 어김없이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로 픽
종류별로 다 먹었어요
역시나 너무 맛있어
제 최애는 모닝빵에 요런 재료 다 넣어서
한입 딱!!
아 또 먹구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기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이날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계란 요리 해주시는 쉐프님이
이것저것 다 해야해서
혼자 너무 분주해 보이시더라구요
그래서 얼굴에도 힘듬이 가득하시구 ..
표정도 너무 안좋아서
쫌 당황스럽긴 했어요
주문하기 쫌 … 그랬어요
그래도 쭈뼛쭈뼛 주문했고
저희가 일찍 가서 그나마 저정도였지
저희 먹고 있으니 저기 줄이 어디까지 있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버거워 보이는 느낌이 ;;
쉐프님이 더 있어야 할거 같은 느낌이예용

조식 먹고 숙소 올라가서 더 쉬고
체크아웃 시간 거의 다 되어서
나왔어요
어딜가든 신라스테이는 기본은 해서
믿고 갈수 있는 !
어디 다른 지역 여행 계획있으신 분들은
신라스테이 꼭 한번 들러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