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아산맛집 :) 나의 아산 최애맛집, 코다리전문점 땡이

히읏히읏 2022. 9. 30. 16:13
728x90
반응형



저는 코다리찜을 아산으로 오고
처음 먹어봤어요
이때까지 이거 안먹어보고 뭐했나 몰라
근데 아산에서 먹어보구 완전 반했어요 !!!
완전 내스타일
꾸덕한 식감과 달달짭쫄 양념
밥이랑 같이 먹어두 맛있고
김에 싸먹어도 맛있고 !!
한때는 진짜 외식 무조건 코다리찜 먹으러 가자
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산에서도 코다리찜 여러군데
가봤는데 그중에서 저희 최애집을
오늘 소개해 드리려구 해용 !
엄마 놀러오면 항상 데리구 가는 그런 곳이예요


땡이

충남 아산시 시민로 509
11 : 00 - 21 : 00


여기 원래 이름이
진땡이였는데
언제부터인가
땡이로 이름이 바꼈더라구영
명태조림이랑 명태 양념구이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명태조림을 주문했어요
보니까 명태조림이 우리가 알고 있는
코다리찜이고
명태 양념구이는
명태에 양념을 올려 구운거 같더라구요


기본 반찬들이 나오는데
딱 기본!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그런 반찬들이 나와요
근데 또 넘 맛있다?!
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밥한공기 진짜 우스워요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
그러고 있으면 짠 !! 코다리찜이 나옵니당

아 진짜 이거 너무 맛있는거 아니예요
살코기도 많구
콩나물이랑 같이 먹어도 진짜 넘
맛있잖아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 여기서 제가 좋아하는 반찬이
천사채!
왜 매콤한거 먹을때 같이 먹어주면
중화도 되고
식감도 오도독 오도독 넘 맛있잖아요
김에 코다리 올리고 천사채 올려서 먹어도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어요
반찬 하나하나도 버릴거 없는 !! 조화롭게 다 잘 맞아요
이모들도 완전 친절해서
반찬 떨어져가면 먼저 오셔서 더 드릴거 있냐구
물어봐주시곤 하시더라구요



둘이서 먹으면 양이 꽤 많아요
배 통통 두드리면서 나올수 있어요
다른 곳들은 보니까
문어 시래기 이런 부수적인 것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곳들이 많던데
물론 그런 곳들도 좋지만
저는 오롯이 딱 코다리찜만 집중할수 있는
그런 곳이 좋더라구영 !!

아 ! 이날 저희는 안먹었는데
셀프로 계란후라이도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요것도 별미!
밥이랑 양념이랑 섞어서 같이 먹으면
완전 밥도둑 아시죵 :)

진짜 넘 맛있어
아산에 친구들 놀러오면
제가 무조건 꼭 데리고 가는 곳중 하나예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