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드디어 코로나 격리해제!!!!

히읏히읏 2022. 3. 21. 08:09
728x90
반응형



여러분 드디어 코로나 격리해제되었어요 !!
확진 문자를 받고 +6일 격리하라구 하더라구요
그리고 다시 검사를 하고 격리해제를 할줄 알았는데
그냥 6일만 지나면 격리해제래요
이게 무슨 의미인가?!!

이제는 GPS 추적도 안한데요
그리고 약은 애초에 목이 아파서 병원을 간거라서
목증상에 따른 목감기약을 처방 받아와서
그거뿐이였구요..
이게 무슨 의미인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많았지만 머 이제는 익숙!!
여튼 저는 6일 격리끝에 자유를 얻었어요
1-2일 목이 쫌 칼칼했지만
지금은 아무런 증상도 없어요 다행!!!



그리고 저희 회사에도 이제는
코로나 확진된 사람이 많아서 무급이라고 하더라구요
하…
그래서 알아봤더니
코로나 지원금이 있더라구요
회사에서 유급처리되면 지원금 조건이 안되고
무급이나 연차로 차감이 되었다면
코로나 정부 지원금을 받을수 있다고 해요
문자로 받은 코로나 격리 기간이 적힌 문자를 가지고
동네 동사무소를 방문하면 신청을 할수가 있다고 해요
근데 지금은 신청자가 많아서
받으려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하는데
일단은 무급으로 격리하신 분들은 꼭꼭 신청하세요
그리고
코로나 지원 물품 등은 이제는 지원을 하지 않는다고해요
물론 지자체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는데
혹시 모르니까 한번 확인해보시는거 추천입니다!

확진을 하면서 아무것도 못하니
진짜 먹고 자고 먹고 자고
신생아의 삶을 살고 있어요
확찐자!!
이말이 왜 나온지 알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푸지말자 얼른 회복하자 이런 마인드에서 잘먹었어요
다들 아푸지 마시구 코로나 조심하세용!!!!

이상 생존신고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