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부산핫플 :) 부산기장 힐튼호텔 딸기뷔페, 크레이지 인 핑크

히읏히읏 2022. 3. 23. 09:46
728x90
반응형



겨울은 딸기의 계절
딸기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는 올해도 딸기를 먹으러!!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힐튼은 한번도 안가봐서
올해는 힐튼호텔로 가려구 미리 예약해뒀어요
주말밖에 안하니 요점 참고하셔서 예약하시면 되용 :)
보통은 애프터눈티세트를 먹으러 갔는데
힐튼은 딸기뷔페로 진행을 하더라구용


힐튼 딸기뷔페
“ 크레이지 인 핑크 “

맥퀸즈 라운지
22년 1월 15일   -   4월 17일
* 매주 토, 일요일

1부 12:00  - 14:00
2부 14:30 - 16:30
*하루전 사전예약


가격은 두가지예요
스페셜 딸기 음료를 선택하면 58,000원
커피 또는 차를 선택하면 48,000원
저희는 커피랑 티 선택했어용 디저트도 달달한데 음료까지 너무 달달하면 물릴수도 있을거 같아서 커피랑 티로 선택완료 !! 온통 분홍분홍하게 꾸며놔서 덩달아
설레이고 기분이 막 좋아지는거 있죵 :)


먼가 어릴적 소꼽놀이하는거 같은
공주놀이하는거 같은 그런 분위기예용
이번에 힐튼 딸기뷔페는 쇼파드 향수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라 곳곳에 향수도 이뿌게 전시가 되어 있었어용
보기만해도 넘 이뻐 :)


여기 줄도 길구 그래서 한번에 여러개 담아오고
먹으면서 수다 떨기로 했어요
저희가 세명이라 자리가 쫌 먼곳에 있어서
왔다갔다 하기가 쫌 힘들었어용
그래서 한꺼번에 다녀오기 !
일단은 종류별로 전부다 먹어보고 그다음은
맛있었던거 위주로 또 다녀오고!


우아 진짜 딸기로 만들수 있는 모든 디저트들이
다 있었어요 너무 행복해 !!
이게 막 생각보다 엄청 달지 않구
기분좋게 달아서 더더 맛있는거 있죵
아 그리고 일단은 너무너무 이뻐
눈으로 먹는것도 무지하게 큰 딸기 디저트 :)


여기서 젤루 이뻤던 왕딸기!
약간 이게 시그니쳐 디저트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진짜 왕딸기
그리구 이색메뉴들도 있었어요
딸기피자, 불닭볶음밥, 매운떡볶이
이런것도 있어서 너무 좋은거 있죵 !!!
달달구리 먹고 쫌물리면 다시 매운거로 쫌 내리구
그러다가 다시 달달구리 먹고
아 너무 행복했어요 증말
매운 메뉴 있었던거 진짜 신의 한수 !!



촤르르
딸기 초콜릿 분수
요것두 있었어요 애기들이 요거 진짜 너무 좋아하는거있죠 저희도 덩달아서 동심으로 돌아간듯이 행복해하면서 먹었어요 !! 먼가 딸기 초콜릿말구 밀크나 다크 초콜릿과 딸기의 조합도 너무 좋은데 그런 디저트가 없어서
조금 아쉽기는 했어요


그리구 티를 보통은 티팟에 이렇게 주시는데
그냥 잔으로 한잔 주시더라구용
금방 식기도 하고 그래서 그부분도 초큼 아쉽고
그거 이외에는 뷔페라서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서
좋았어용 여기는 애기들 메뉴도 있어서
가족끼리 와도 너무 좋을거 같더라구용
저는 한참 디저트 매운음식 먹구
뒤에는 생딸기 위주로 먹었어요
벌써 뽕은 다 뽑은듯 !!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수다떨었는데
진짜 시간이 어케 가는줄 몰라요
시간순삭!! 보니까 이친구들 올해 처음 보는거더라구용
진짜 너무 행복했어 !  
맛난거 먹으면서 신나게 수다떨기
눈으로 즐기는것두 크고 입으로 즐기는것두 크고
이래서 우리가 달달구리 좋아하는가봐용
앞에 바다가 쫙 보이고 맛난것도 먹구
너무 좋은 시간 보낼수 있어용
4월까지라고하니
가족들이나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꼭한번 방문해 보시는거 완전 추천드려용 :)
요시즌에만 즐길수 있는거잖아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