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영도카페 :) 잠봉뵈르 찐맛집, 에쎄떼

히읏히읏 2022. 3. 10. 12:12
728x90
반응형



잠봉뵈르에 푹빠져있어서
카페갔을때 잠봉뵈르가 파는곳이면 무조건 주문해요
전포 리크커피빌라, 전포 구프
다 잠봉뵈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용
그러다가 부산에 잠봉뵈르 맛있는 곳이 있는지
검색을 해 보았는데
영도에 에쎄떼가 잠봉뵈르 맛집이라고
많이 나오더라구요
계속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결국은 이제 다녀왔어요


영도 에쎄떼

부산 영도구 대평북로 29 1층
11 : 30 - 19 : 40


잠봉뵈르 너무 잘 먹으니까
풀푸리가 전부터 데리고 간다 데리고 간다
했었는데 이번에 방문!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으면 싫었을텐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요즘 핫한 카페들 가면 사람들 너무너무 많자나용
대화도 안될정도로 ..
근데 여기는 나름 핫한데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서
그래서 더더 좋았어용
내부 인테리어는 이케 약간 고풍적이고
빈티지스러워용
그리고 입구쪽에 포토존도 있구요!
요즘은 어딜가든 포토존은 필수 ><


와 근데 여기 커피도 진짜 맛있어요
산미 적고 고숩고숩한 그런커피
얼죽아였는데
여기는 따뜻한 커피가 더더 맛있더라구용
커피 먹으면서 잠봉뵈르 기다리는 중입니다


먼가 옛날에 여기 쌀공장같은 그런 공장 같았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먼가 그런 느낌이었어요
낮에 가서 위에 햇살이 딱 들어오고
진짜 너무 좋았어요
먼가 기분좋게 힐링하는 그런 느낌!


오오 드디어 나온 잠봉뵈르
비쥬얼은 역시나 너무 이쁘고
쫌 특이한거는 약간 소스같은데 뿌려져있었어요
대게 잠봉뵈르는
잠봉 : 얇게 저민 햄
뵈르 : 버터
이렇게만 깔꼼하게 딱 들어가 있는데
여기는 소스같은게 딱 있어요
페퍼도 들어가 있는 그런소스

오오 한입 딱 베어무니까
여기 잠봉뵈르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고숩 부들 촉촉
잠봉뵈르의 그런 담백함과 고숩함도 살리고
심심할수 있는 그 매력에
약간의 소스까지 !!
여기 잠봉뵈르 맛집 인정


풀푸리는 안먹을거랬는데
한입먹고 너무 맛있어서 반쪽은 다 먹었어요
그리고 저는 집에 갈때
하나더 포장해서 갔었어요
나중에 생각날거 같은거 있죠!!!
여기 배민도 하던데 진짜 근처에 있었으면
1일 1잠봉 했을거예요
뜨아랑 먹으니까 버터 풍미도 살아나고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 잠봉뵈르 말고도 다른 디저트를 있는데
그것도 다 맛있을거 같았어용
다음번엔 잠봉뵈르 + 새로운 디저트 먹는걸루!
잠봉뵈르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꼭 한번 다녀오세요
강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