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전포카페 :) 요즘 완전 핫한 카페, 구프

히읏히읏 2022. 3. 7. 08:39
728x90
반응형



요즘 전포 너무너무 핫하죵 !!
머 이전부터 핫하긴 했지만 요즘엔 길건너 전포까지
핫한 신상 카페가 많이 생기면서 사람들이 많아용
처음인 전포에 노캡 카페 가려구 했는데
거기 사람 너무 많아서 패쓰 했어용
그래서 노캡말고 또 가보고 싶었던 구프로 가기로 했어용
구프 진짜 여기도 너무너무 핫함!!


구 프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 25
12 : 00 - 22 : 00

인스타나 요런데서 한번쯤은 보신적 있지 않나용
요즘 진짜 많이 올라온 핫플입니당
전포 골목중에서도 쫌 위쪽에 있어요 참고
요기 앞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용
여기 포토존이예용 !
까먹지 말고 여기서 사진 꼭 ><



개인 테이블 보다는 요렇게 원테일이
몇개씩 있어요 먼가 모르게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
힙하다는 말이 절로 나왔어요


뒤에는 이렇게 엘피판이 있는데
보니까 여기서 디제잉도 하나봐여 !!
오오 담엔 밤에도 한번 와보면 너무너무 좋을거 같아요


메뉴를 보니까 여기 하이볼도 팔더라구용
오옷 !!
사실은 항상 가면 그 카페 시그니처 음료를 먹는데
여기 구프 시그니쳐 커피는 오크커피!
근데 제가 간 날은 오크커피가 품절이라 ..
어쩔수 없이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과연 어쩔수 없는 선택인가 :)
대낮부터 술을 !!
하지만 저 하이볼 너무너무 좋아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하이볼 이외에도 와인, 칵테일, 진 등등
다양한 알코올을 판매하더라구용


친구는 이날 술을 못먹어서
하이볼 너무 먹고 싶은데 못먹구
벌꿀 아포카토 주문!
요렇게 이뿐잔에 주니까 더더 이뿌네용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는 비쥬얼
저기 위에 올라간게 벌꿀이예요
요것도 진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용


음료만 먹기는 너무 출출해서
디저트도 주문 !
머먹지 메뉴판 보구 있는데 여기 !!!
여기 잠봉뵈르 팔더라구여
바로 요걸루 주문했어요


잠봉뵈르랑 하이볼이라!!
생전 처음 먹어보는 조합 ㅋㅋㅋ 오오 근데 이조합
추천합니다 괜찮아요 !!
잘어울렸어요
그러고 주위를 둘러보는데 여기 커피보다
하이볼 드시는 분들이 더더 많더라구용
그리고 다들 완전 힙한 사람들 가득한 !!
되게 분위기 있는 그런 곳이었어요
그리고 프리한 느낌가득 !


그리고 여기 굿즈도 판매했어요
요즘은 머 굿즈 판매하는 카페들도 많아서
이런거 익숙하지만
후드티가 있다는게 쫌 놀라웠고
그 후드티가 잘 나간다는거에 더더 놀랐어요
이건 택배도 하는거 같더라구용


그리고 인테리어도 완전 구프만의 그런 느낌이 있어요
곳곳에 사장님 갬성이 가득한 그런
인테리어 소품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서 더더 좋았어요
사진을 그냥 찍어도 완전 힙하게 나와요
사람이 쫌만 업었으면 카페 내부에서도 사진을 더더
찍고 싶은 그런 분위기였어용 !!
다음에 또또 와서 그때는 사진 더더 많이 찍어야겠어용 !


나올때 역시나 포토존을 그냥 지나칠수 없죵
사진을 찍었는데 하도 움직여서
이뿐 사진이 업쒀 ;;
어쩔수 없이 사진 찍으러 다시 와야겠네영 :)
여기 저희 나올때듀 사람 많이 들어가시더라구여
역시는 역시!!
괜히 핫플이 아니더라군
서면이나 전포에서 카페 찾으시고 계시는 분들은
여기 꼭 한번 들러보세요 너무 핫한 카페임당
커피와 술이 함께 파는 그런 핫플!
저는 또또올거예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