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부산맛집 :) 가족외식으로 딱인 소고기 맛집, 외식일번가

히읏히읏 2022. 3. 4. 21:23
728x90
반응형



갑자기 꼬기가 땡겨서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무난무난하게 고기먹고싶을때
가면 괜춘한 곳을 소개시켜 드릴려구해용
사실 여기는 부산 사시는 분들이라면
아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긴해용
보니까 전국 체인은 아닌거 같구 부산에만 있는거 같아요
저는 해운대쪽을 자주 갔었는데
오늘은 서면이랑 가까워서 여기를 갔는데
알고 봤더니 여기가 부산본점이더라구용 !


외식일번가 부산본점

부산 부산진구 신천대로 222
11 : 30  -  22 : 00

내부가 진짜 엄청 넓어요
외식일번가 처음에 생겼을때 갔는데
완전 너무 넓고 분위기도 먼가 엄청 화려하고
이런 인테리아가 한몫했었어요
먼가 나이트클럽을 연상케하는 그런 인테이리어였어요
근데 여기는 쫌 다른 느낌이긴한데
그래도 역시나 엄청 넓더라구요
저희가 점심이 지난 시간에 갔어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용
그래서 더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던 !!


주문은 이렇게 패드로 편하게 할수 있어요
요즘같은 비대면 시대에는 더더
좋은거 같아용
아 그리고 외식일번가는
점심때오시면 가격이 쫌 더 저렴해서
이왕이면 점심때 가셔서 식사하시는걸 추천드려용


저희가 먹을꺼는 진갈비살 !
150g 33,000원

사실은 오늘 좋은 일이 있어서
소고기 먹으러 왔어용
풀풀이가 좋은 곳으로 이직을 하게되서
축하하는 의미로
풀풀이 좋아하는 꼬기를 먹으러 왔어용
이것저것 할게 많아서 멀리는 못가구
그래서 서면에서 한우집 찾다보니
외식1번가를 오게된!!


좋은 날이니 오늘은 쫌더 좋은 고기로!!
와 근데 저 고기맛 잘 모르는 1인이거든용
고기야 다 맛있지 이런 사람인데
와 진갈비살 이거이거
진짜 맛있긴 하더라구요
진짜 입에서 녹아요 녹아 !!!
진짜 부드럽고 육즙이 팡팡


게다가 풀풀이가 잘 구워줘서
더더 맛있게 잘 먹었어용
아니 근데 어쩜 이렇게 연하죠 !!
진짜 진심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원래는 양념을 더 좋아하는 초딩입맛인데
이날 진갈비에 눈을 떳어요


그리고 다음으로 먹은게
갈비살 소금구이!
보통 이걸 많이 먹어용
180g 30,000원
일부러 진갈비랑 어떻게 다른지 보려구
주문해봤어요
고기맛을 잘 몰르는 저도 이렇게 두개 비교해서
먹으니 알겠더라구용
저는 확실히 진갈비살이 맛있었어요
그게 더 부드러운 느낌이예용
요게 더 단단하고 조금은 더 힘이 있는 느낌
그리고 제가 평소에 양념 아닌 생갈비를
잘 안먹는 이유는 느끼해서였는데
갈비살 소금구이는 몇점 먹으니 쫌 느끼하긴 했어요


그리고 초딩 입맛도 좋아하는 앙념갈비 !
이거는 솔직히 맛이 없을수가 업죠
양념 안먹고 가기 아쉬우니까
요거 먹구 식사하려구용


쌈도 싸먹구 야무지게 먹었어요
그리고 몇점은 공기밥 주문해서 밥이랑 같이 냠냠
너무 맛있어용
또 요런거 먹을땐 갈빗대 있는 부분 오래 익혀서
꼭 먹어줘야 하시는거 아시죵
끝까지 냠냠


밥이랑 된장찌개 !!
된찌는 양도 진짜 많구
우리가 딱 알고 있는 고깃집 된찌였어요
와 진짜 너무 맛나게 잘먹은 !
원래는 디저트 아이스크림이랑 이런거 파는곳도
안에 있었는데 요즘은 없는거 같았어요
코로나때문에 안하는가 ..
그래서 가족끼리 외식하러 오면 여기서
어른들 이야기하고 애기들은 아스크림 사러 갔다오고
그랬는데 아숩!

그래도 고기맛은 만족이었어요
가족끼리 꼬기 먹으러 외식하러 가실때는
여기 외식1번가 강추합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