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부산맛집 :) 이흥용 명장의 소금빵 맛집, 기장 칠암사계

히읏히읏 2022. 3. 2. 11:06
728x90
반응형



부산 핫한 베이커리 카페
기장 칠암사계 !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사람이 진짜 많다고 해서
주말에는 가볼 엄두가 안났는데 평일에 쉬는날이 생겨서
호다닥 가보고 싶었던 기장 칠암사계를 다녀왔어요
여기 가보고 엄마랑 동생이 추천하더라구용 :)
엄마는 규모도 되게 큰 대형 베이커리에 빵 종류도 많아서 완전 좋아하시고 동생은 빵도 빵이지만 외부랑 내부 인테리어 때문에 더더 좋아하더라구용
기장 일광 이쪽에 카페가 진짜 많은데도 또 우수수
생기는거 보면 이제 더이상 생길때가 없는거 같은데
또 용케 생겨나요 신기해 증말


기장 칠암사계

부산 기장군 일광면 칠암1길 7-10
10 : 00  -  21 : 00


다행히 저희가 간 날은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는데
주자장도 몇군데 있는거 보니
주말에는 사람이 진짜 많은가봐영
여유롭게 입구에서 한컷 찍구!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용 다른 곳에서 밥먹고 여기 갈줄 모르고 간건데 미리 알았으면 쫌 이뿌게 입고 올껄
너무 집에서 급호다닥 나온 느낌!
그래도 인증샷은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겨울시즌이라 귀여운 눈사람이 똭!
요건 시즌마다 바뀌는거 이번에 크리스마스 케잌에도
저 눈사람이 있었어용 완전 귀염뽀작
너무귀여웡 :)


대형 카페인만큼 앉을수 있는 곳도 많았어요
밖에서 보고 생각보다 별로 안큰데 했는데
안에 들어와보니 앞쪽이랑 옆쪽에 연결되어 있는
건물들이 있더라구요 대형카페 인정 !


일층에서 삼층까지 있고
곳곳에 공간이 있어요 약간씩 컨셉들도 다르고해서
꼭 다 한번씩 다녀와보세용


빵종류는 진짜 많았어용
빵이며 케익이며 종류가 진짜 많아서 빵수니들 오면
진짜 눈 돌아갑니다
저 진짜 이거저거 다 집어 담을뻔 했어요
밥먹고 왔는데도 식사하는거처럼 담을뻔
ㅋㅋㅋㅋㅋㅋ
이흥용 과자점은 신세계 백화점 안에도 들어가 있고
부산에 몇군데 있는데 거기에 안들어가는
빵도 여기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결론은 안먹어본건 다 먹어봐야 한다는거 !!


전부터 저희 동생이 완전 강추하고
푹 빠져있는 젖소빵 !!
저희 동생은 이게 그렇게 맛있데요
전에 저보고 이거 쫌 사와달라고 부탁할정도로
그래서 얼마나 맛있는지 저도 궁금해서 픽!


아 진짜 비쥬얼들이 다 장난이 아니어서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아직 빵코너 몇발자국 안갔는데 빵이 수북히 쌓이는
진짜 절제한다고 혼났어요
하나하나 신중을 다해 고른 그런 빵들 !

타르트 진짜 환장하는데 종류 진짜 많구요
딸기 시즌이라 그런지 딸기 디저트들이 진짜 많아요
아시죵 딸기 올라간 디저트들은 일단 비쥬얼
너무너무 이뿌고 그런거 !! 아까워서 먹기 힘든 그런 비쥬얼!! 보기만해도 행복했어요 진짜 !
눈으로 먹는것도 큰 이쁜 디저트들 :)


생일이나 친구들끼리 파티하거나
기분내고 싶을때 요런 이쁜 미니 케잌사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이게 바로 디저트의 순기능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칠암사계에서 제일 유명한빵!!
여기 소금빵이 그렇게 유명하죵
저는 한때 막 소금빵 소금빵 그럴때
먹었는데 그렇게 큰 감흥은 없더라구요
그래도  여기는 소금빵이 워낙 유명하니
머 있으면 한번 먹어보자 이랬는데 …
소금빵 아예없고
이 소금빵 사려면 소금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
대기번호 받아서 줄 서있어야 하더라구요
첨엔 사람들이 번호표 들고 막 서있고
소금빵 나오는 시간만 적혀 있길래 어케 사는줄 몰랐는데
소금빵 나오는 시간에 거기 줄을 서있으면
순서대로 빵을 사갈수 있고
1인당 2세트 가능해요

다행히 저희 가는 시간쯤에 소금빵이 나와서
줄서서 소금빵도 구입!
막 검색해보니 소금빵 사려고 왔다가
못사고 가고 그러는 분들도 많데용
오오 운이 좋아서 저희는 먹어용
과연 어떨지 !!


이렇게 우리가 고른 빵들
케익이나 이런건 사실 맛이 없을수가 없기에
일단은 빵종류 위주로 골라봤어용
젖소빵 제가 생각했던거랑은 쫌 달랐어여
겉에 있는 빵 부분이 완전 퐁신퐁신 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힘이 있었어요
귀염뽀작하구 맛도 좋아여 안에 우유크림 같은게
들어 있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꼬숩!
퀸아망, 다쿠아즈 등도 맛있었어요
믿고 먹는 이흥용 과자점!!


다망의 소금빵 !!
요렇게 2피스가 한세트예요
일단은 갓나와서 진짜 따끈따끈하구요
오오 한입 베어물었는데
꼬숩짠하면서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고개 끄덕거렸어요
왜 유명한줄 알겠다며 !
특히나 엄마가 요거 진짜 맛있다구 막 그러시더라구용
이게 또 저희는 나오자마자
바로  먹었잖아요 그러니까 진짜 몇배로 더 맛있었어요
역시 빵은 갓구워 나온 빵이 최고!!


소금빵 역시는 역시 !!
왜 여기가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여
소금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꼭 한번 들러보세요
진짜 인정할만한 맛!
막 엄청 임팩트가 쎄고 그런 맛은 아니지만
묘하게 중독성있구 매력있어요


그리고 커피도 맛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완전 만족했고
또 저희가 갔을때 사람이 많지 않아서 시끌시끌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용 여유롭게 커피한잔하면서
즐기다가 왔어용
아아 그리고 이 칠암사계 또 다른 포토존이
저 커피컵 배경!! 파도 나오는 영상 밑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여
한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파도 영상이예요
멋쪄!!


날씨도 좋아서
이곳저곳 구경도 하고 좋았어용
입구쪽엔 굿즈 파는 곳도 있어서 거기두 구경하구!!
드라이브 삼아와서 맛난 빵먹구
이야기두하고 힐링하면 너무 좋을거 같아용
기장 소금빵 맛집
칠암사계 강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