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거제핫플 :) 포토존 많은 온실카페, 외도널서리

히읏히읏 2022. 2. 22. 08:59
728x90
반응형


핫한 카페 찾기 전문인 친구 !
서치후 발견한 거제도 또다른 핫플 거제 외도널서리
사진 한장 보고 바로 여기다 가자 이랬었어용
거제도답게 당연히 오션뷰이고 또 하나 이색적인건
온실카페 식물카페처럼 내부에 식물들이 가득해용
초록초록 그리고 마당도 너무 이뿌고
저는 여기 처음 사진을 보고 들었던 생각이 왜 송혜교
나왔던 드라마 그겨울 바람이분다?
먼가 그 드라마가 생각나는 카페였어용
사진 엄청 찍어야지 기대하고 갔었던 카페 !


외도널서리

경남 거제시 일운면 구조라로4길 21
11 : 00  -  18 : 30


일단 제일 중요한 주차장 !
외도널서리 네비를 찍고 오면 좁은 골목으로 들어와져요
그러면 이렇세 외도널서리 주차장 표지판이 보이는데
여기가 약간 뒷문 느낌이예요
여기 주차장 골목 진짜 좁으니 조심하세용
이 표지판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려고 했는데
너무 더 좁은 골목을 들어가야해서
저희는 그냥 포기하고 바닷가 근처 공영주차장에
맘편히 주차했어용 여쭤보니 거기까지
외도널서리 주차권이 사용가능하더라구용
주차는 요점 참고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


들어가는 입구부터 이쁜 포토존 발견
여기서 또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용
먼가 쫌 여성여성한 옷을 입고 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오늘은 후리한 츄리링 ㅋㅋㅋㅋㅋㅋㅋ


이쁜척 시도하다가 실패
그냥 냅다 비글미 낭낭하게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프를 얼마나 한지 몰라용



뒷모습에서도 신남이 느껴지죵
친구랑 둘이서 점프샷 찍어준다고 난리난리
이전에 밥먹은거 다 소화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카페 딱 들어오니 요런 느낌이었어요
진짜 온실안에 들어온 그런 느낌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많아서 먼가 안정되는 그런 느낌
와 근데 여기 핫플답게 사람들 진짜 많았어요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가득한 그런 카페


주문을 해야하는데
보통카페가면 그곳의 시그니쳐 디저트나 커피를
많이 먹어보는 편인데 요기의 시그니쳐 디저트는
몽돌 레인보우나 몽돌 쇼콜라
요런걸 많이 드시더라구영
먼가 딱봐도 사진찍기 너무 좋은!
비쥬얼이 너무 좋잖아용
저희도 요런건 또 질수 없기에
몽돌 레인보우 하나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도 다양하게 있지만
디저트가 워낙 화려하기에
먼가 딱봐도 달거같은 느낌
무난한 커피나 티 선택했어용


뒷편에 보명 요런 굿즈같은것도 파시더라구용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그런 카페였어요
먼가 여기는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넘 좋을거 같아요


한참을 구경하고 사진을 찍고오니
저희의 커피와 디저트들이 나왔어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데 주문한거 나오기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려용


오오 몽돌 레인보우!
몽돌 해수욕장의 동글한 돌멩이를 연상케 했어요
맨돌맨돌 귀여워서 먼가 먹기 아까운
안쪽엔 딸기쨈? 같은게 들어있었어요
생각한거보다는 덜 달더라구용
한번쯤은 먹기 괜찮은 :)


한참 저희끼리 이야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수다를 얼마나 떨었나 몰라요
이야기를 그렇게 해도 할이야기가 또 있는 우리 !
넘 좋앙 :)


한참 수다떨고 디저트 먹고
바깥쪽 테라스 한번 나가봤는데 크 너무 좋아용
바다가 한눈에 보이고 한적하고
물멍하기 너무 좋은 곳이였어요
근데 이날은 바람도 너무 많이 불고 쫌 추워서
밖에서 드시는 분들은 거의 없었어용
저희도 밖에서 사진만 찍고 호다닥 들어와서
안에서 따뜻하게 먹었어용
날씨가 쫌 풀리면 여기 사람 진짜 많을거 같고
여기서 커피한잔하면 넘 좋을거 같아용
거제도 여행의 마무리를 너무 이쁜 카페에서 하고 가용
제대로 거제도 여행하는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고
전전메 너무 이쁜 추억 많이 만들고 와서 좋았어용
거제도 여행 계획중이신 분들 꼭 다녀오세용 여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