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거제맛집 :) 거제도에서 먹는 원조 부산 양곱창

히읏히읏 2022. 2. 8. 10:48
728x90
반응형



원래 양곱창 이런 종류의 음식을 좋아하는데
한동안 진짜! 진짜 질리도록 먹었던 적이 있어서
그후로 쫌 안먹었었는데 친구가 양곱창에 쏘주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저희는 거제도까지 가서
양곱창 맛집을 검색중입니다 :)
근데 저 사실 거제도는 항상 통영 놀러왔다가
잠깐 들리고 그랬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거제도만
놀러온건 처음인거같아요
거제도가 제가 생각했던 느낌이랑 너무 달라서
살짝 놀랬어요 저는 먼가 더 관광지 느낌으로 생각했는데
그냥 도심이었어요
그래서 오히려 먹을거리도 더 다양하구
아무튼 저희는 친구를 위해 양곱창 맛집을 엄청나게
검색한 끝에 저희가 갈 양곱창 맛집은
원조부산양곱창 이라는 곳입니다 !
오늘은 쏘주도 한잔할꺼라서 숙소에서 택시타구 갑니당

원조 부산양곱창

경남 거제시 중곡로 49

여기 생각보다 유명한 거제도 맛집인거 같더라구요
예약을 안하면 안된다고 해서
저희는 미리 전화해서 6시에 방문할거라고
말씀드렸어요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 하시구 가세요
내부가 큰 편도 아니고 미리 간단한건 세팅을 해놓으셔서
전화하시고 가시는게 편하실거예요


저희는 숯불양곱창 모둠을 주문했고
기다리는 중인데 우아 여기 완전 세월의 흔적이 가득한
뭔가 이야기 가득한 그런 가게 같았어요
또 자리도 ‘ㄷ’자로 쭉 붙어있어서 더 정감가는 그런곳이었어요 약간 드라마속 세트장 같은 그런 느낌 !
기본 밑반찬들이 셋팅이 되고 숯불도 들어오는데
이 찬바람 부는 겨울에 찰떡이었어요
서로 모여서 막 온기 느끼고 있는중


숯불이 오기 전인 사진인데 완전 한상 푸짐하쥬
저기 시라국도 진짜 맛있었어요
양곱창 모둠 나와서 다들 사진 찍는다고 바쁜 우리 :)
대학교때 조교 선생님으로 만난 우리
그 이후로 쭉 함께 하고 있는 시간들
자주 만나고 하진 못하지만 일년에 몇번씩은
꼭 만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다들 진짜 너무 소중해 !


다시 양곱창 이야기로 돌아와서
크 양곱창 비쥬얼 한번 봐주세요 장난업죠
염통, 특양, 대창, 곱창
이렇게 나오는데
와 특양 저 특양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저때부터 막 침고이기 시작했어요
또 저기 대파를 구워주시는데 저게 또 별미예요 별미!


여기는 저희가 직접 구울 필요가 없고 이모님께서
구워주시는데 완전 친절하시구 잘 구워주세요
제가 뭐가 뭔지 잘 모르니까 완전 자세히 설명해주시면서
각 부위마다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거 또 먹으라고 만들어서 앞접시에 놓아주시고
하시는데 완전 심쿵!
그래서 그런지 더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파랑도 같이 먹구 양파랑도 같이 먹고
이렇게 곁들여서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는거 있죠 !!! 진짜 무한으로 흡입할수 있었어요
또 술안주로써 사실 이만한것도 없잖아요 !! 술도 술술
오랜만에 다같이 모여서 쏘맥을 !!
진짜 각 부위마다 매력이 너무 달라서 다 맛있었어요
하나라도 뺄수가 없어 무조건 모둠 시키세용
무조건이예요 꼭


다시봐도 진짜 영롱하네 !!
센스있게 하트로 이뿌게 구워주시기 진짜 사진 찍을 맛이 나는 그런 비쥬얼이예요
여기 양곱창집 진짜 맛집인정!!
왜 사람들이 많고 예약이 가득한지 알거같아요
처음에는 거제도에서 양곱창 먹자고 한 친구
머라했지만 이거 먹고 감사했어요
양곱창 안먹었으면 어쩔뻔했냐구 .. 지금또 먹고싶다


그러고도 부족한 우리는 맛있었던거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전골이랑 볶음밥도 주문하고 싶었지만 진짜 눈물을 머금고 참았습니다 우리 ㅠㅠ 숙소에 가면 또또 메인급으로 먹을게 산더미여서 !! 진짜 이번 여행은 종류별로 아주 제대로 잘 먹고 온 그런 먹방 여행이 되었어요 !
우리 맛난거 많이 먹고 건강하고 따뜻한 하루 보내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