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거제핫플:) 탁 트인 오션뷰, 온더선셋

히읏히읏 2022. 2. 4. 15:16
728x90
반응형



친구들끼리 가까운 거제도 다녀오기로 했어용
코로나때문에 자주 못만나기도 했고 .. 지금 거의 반년동안 서로 못본상태라 .. 더 늦으면 얼굴 까먹을거 같아서 드라이브 삼아 부산 근교 거제도 다녀왔습니당
거제도 맛집 검색할때부터 한친구가 완전 가보고 싶다고 한 카페!! 오늘은 그 카페를 소개시켜 드리려구 해용 !!
진짜 속이 뻥 뚫리는 그런 오션뷰! 그리고 선셋에 너무 이쁜 그런 카페!  요즘 거제도 핫플인 카페 온더선셋입니다

거제 온더선셋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 65
10 : 00  -  22 : 00

부산에서 살다보면 오션뷰 카페는 왠만하면 익숙하고 큰 감흥이 없어요 근데 여기는 쫌 달랐음 !
탁 트여서 진짜 넓-은 바다가 보이는데 속이 다 시원할 정도였어요 ㅋㅋ 부산에 이정도 뷰였으면 사람들 진짜 바글바글 했을텐데 그 정도로 정신이 없진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들어가기 전에 주차하는데 주차 공간 몇군데나 가득차서 사람 많으면 나와야지 했었거든용 여기가 곳곳에 포토존도 많고 또 야외 포토존들도 많아서 사람들이 그렇게 뭉쳐지지 않아서 이야기도 충분히 할수 있고 괜찮았어용



저기 내려가서 다리 끝에서 사진을 진짜 많이 찍으시더라구영 지금도 너무너무 이뿌지만 해질녘에 찍으면 또또 더 이쁠거 같은 느낌 저희는 위에서만 다리를 구경하고 오히려 루프탑가서 광합성하고 그랬답니당 :)
근데 다시봐도 진짜 속이 뻥 뚫리는 그런 바다예여! 걸리는게 업는 .. 진짜 자연 속에 들어와 있는 그런 기분 !


여기는 제주도를 연상케 하는 그런 포토존인거 같아요
사진만 바라보고 있어도 먼가 해외여행 온거 같은 기분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이야기도 하고 햇빛도 쐬고 좋았어요 긴쇼파에 누워서 그냥 가만히만 있어도 좋았던곳 !
진짜 한참을 누워있었어요 사람들도 거의 사진만 찍구 내려가시더라구요 진짜 우리세상이었다구용 ><


여기는 또 다른 느낌의 루프탑!!
먼가 동남아 느낌이 뿜뿜한 그런 곳이예요 여기또한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해외여행 온 듯한 느낌이 들어요
날씨까지 좋아서 더 설레였던 하루였어요 진짜 좋긴하더라구요 왜 핫한지 알거 같은 곳 ㅋㅋ 요즘 사람 좋아하는거 다 있는 곳이었어요 ! 다음 일정이 있어서 해지는건 못봤지만 다음에 또 한번 올때는 꼭 해질무렵에 와서 즐겨야겠어요 !! 이렇게 이쁜 곳 찾아준 친구에게 감사를 !


배가 고팠던 우리는 일단 브런치 주문해놓고
여기저기 구경중이었어요 만나서 아무것도 안먹은 ㅋㅋ
브런치야 머 맛이가 없을수가 업죵!
비쥬얼도 완전 대박이죵 먹음직스러운 .. 하나로는 분명히 부족할거 알아서 두개 주문! 선셋브런치A,B 이렇게 주문했는데 둘다 너무 맛있었어용 구성도 조화로웠고!
빵이랑 곁들여 먹으니까 꾸르맛 진짜 몇분 안되서 바로 해치웠어요 ㅋㅋㅋ 일단 근황토크고 뭐고 먹고 보자 다들 이런 마음 ㅋㅋㅋ 쫌 먹고 배가 차고 이야기 시작하는 !!
진짜 배가 많이들 고팠나봐용 ㅋㅋㅋ 브런치 성공 !


비쥬얼에 끌려 주문한 브라운 치즈 크로와상 !
이것 이외에도 크로와상 종류가 많아서 취향껏 고르시면 될거 같아요 요거는 완전 뽀또맛 ! 취향저격 탕탕탕
브런치 먹고 딱 먹기 좋은 달달구리였어요
친구들도 여기 완전 맘에 든다면서 다음에 꼭 해질때
와보자고 막 그랬었어영


진짜 평온하고 오랜만에 자연 맘껏 즐기고온 그런 카페
거제도 놀러가거나 드라이브 가시는 분들은
여기 온더선셋 꼭 한번 들러보세용 거제 특유의 그런 바다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수 있고 입구에서부터 핫해요
포토존이 많은 카페라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도 너무 만족스러워 하실거 같아용
앞으로 거제 여행하면서
다른 이쁜 곳도 많이 소개시켜드릴게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