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거제맛집 :) 굴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거제해송원조굴구이

히읏히읏 2022. 2. 7. 11:52
728x90
반응형



저는 왜 거제도에 굴이 유명한줄 몰랐던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제도 유명한거 머있지 뭐먹지 하는데 친구들이 거제도 굴 유명하니까 굴 먹자고 하더라구용 혼자 어리둥절!!
암튼 굴러버로써 너무 좋아요 어디 갈지 엄청 검색해봤는데 약간 거제에도 굴 유명한 마을이 있더라구요
그 마을에 있는 굴집으로 우리 한번 가보자구용 기대 ><
저 굴 좋아하는건 제 글에서 진짜 많아 나왔었잖아용
근데 요렇게 또 굴을 죽자고 먹은적은 또 이번이 처음인거 같아요 먼가 기대되고 리얼 굴맛집 가는 느낌!
요즘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9시밖에 하지않아서 저희는 아쉽게도 포장을 해서 숙소에서 먹으려구 해요
원래 굴은 석화도 먹고 그래야 하는데 .. 석화는 포장이 안되서 ㅠㅠ 그리고 친구 중에 한명이 굴 알레르기가 있어서 그친구는 올수가 없기에 요거 굴 포장하구 또 그 친구가 좋아하는 회는 또 따로 포장해서 같이 먹으려구 합니다 !! 해산물 파티로구나~ 저 너무 행복해요 :)

거제 해송 원조 굴구이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845
10 : 00 - 21 : 00

네비 찍고 가는데 이런데 음식점이 있다고?
하는 느낌이었어요 아!! 그리고 거제도에 큰 식물관이 있는데 거기랑 가까웠어용 도착하니 입구부터 오오 사람들이 꽤 있어서 맛집인거 예상했죠 !! 사실 굴을 맛이 없을수가 없긴 하지만 그쵸! 겨울엔 굴 먹어줘야죵 ><


오오 진짜 굴 종류 짱 많아요!!
굴구이, 생굴, 굴튀김, 굴회무침, 굴죽까지 우아 !!
여기서 굴에 정신이 팔린 저와 저의 친구는 절제력을 잃었어요 ㅋㅋㅋ 생굴, 굴회무침, 굴튀김 요렇게 세가지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친구 넷중에 굴을 먹을수 있는건 세친구뿐인데 세가지 주문하는 우리의 패기 !
아니 그런데 저희는 나름 생각 무지하게해서 주문을 한거예용 보통 우리 식당가서 굴튀김이나 굴전 이런거 주문하면 몇개 안주잖아요 저희도 그런거 생각해서 굴튀김은 약간 사이드 느낌으로 주문했고 굴회무침도 왜 식당가면 야채 한가득에 굴 몇개 안주잖아요 그래서 저희는 저렇게 세가지 주문해도 굴 좋아하는 친구들 많아서 충분히 다 먹을수 있을줄 알았어요 (미리스포) 진짜 나중에 사진보시구 깜짝 놀라시지 마세요 와우!!


일단 이거 굴튀김 사진 … 와 진짜 굴 실하지 않나용
게다가 저는 굴전 이런건 먹어봤는데
굴튀김은 처음이었어요 처음에 양에 한번 놀라고
두번째로 맛에 한번 놀라고 그랬어요
또 이런 튀김류는 튀기고 갓 먹어야
진짜로 맛있잖아요 포장해서 나오자마자 친구랑 차에서
하나씩 먹었는데 와 진짜 그맛 잊을수가 없어요
하나만 먹자 했는데 참을수가 없어서
두세개는 집어먹은거 같아요 !!!
진짜 강추 👍


여러분들 이거 보세요!!! 이거 굴회무침입니다
진짜 굴반 야채반 아닙니까 와
저는 굴 무침에 굴을 이렇게나 많이 주시는 곳은 사실
처음이었어요 아니 지금 이것도 다 올린게 아니라
자리가 없어서 못올렸어요 ..
게다가 여기 싸장님들 진짜 너무 친절하신거 있죠
저희가 숙소에서 먹는다고 하니까
숙소에는 참기름이나 간마늘 이런것도 없을거라고
그런거 전부 다 챙겨주시고
또 야채랑 고추 등등도 진짜 너무 잘 챙겨주셨어요
덕분에 더더 맛있게 잘 먹을수 있었어요
심지어 배추는 새거 잘라서 듬뿍 챙겨주시더라구여
여기는 저 담에 꼭 갈꺼라고 저장해뒀어요 !!!


저희가 사온 생굴이랑 굴회무침, 굴튀김
그리고 방어와 친구들 이렇게 회까지 !!
한상 푸짐하게 차려졌어요 꺅
너무 좋아!!!


굴은 위 사진에서 보인거 말고도
이렇게 한그릇 더 있었어요 !!
진짜 사이즈도 크고 싱싱하고 너무너무 맛있는거 있죠
유럽사람들이 보면 진짜 기절할 굴먹방!!
유럽에는 굴이 진짜 너무너무 비싸다고 하잖아요
진짜 이렇게 한가득 쌓아놓고 먹을수 있어서 찐행복해용


크아!! 너무 너무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맛난 음식먹으면서 수다떠는데 이게 찐행복!
진짜 굴은 배가 터지도록 먹은거 같아요
그래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은.
저는 진짜 굴을 너무너무 사랑하는거 같아요
거제도 여행하시는 굴 사랑하시는 분들은 진짜로
여기 꼭 한번 가보세요 !!
제가 이제껏 먹었던 그 어떤 굴보다 찐으로 맛있었어요
여기는 진짜 진심으로 매년 찾아갈거 같아요!
완전 완전 완전 강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