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거제맛집:) 거제도에서 꼭 먹어야 하는 배말칼국수김밥

히읏히읏 2022. 2. 21. 13:03
728x90
반응형



여기는 제가 거제도갈때마다 꼭 들리는 집이예요
거제도는 부산이랑 가까워서 드라이브삼아 자주 가는데
그럴때마다도 꼭 들러서 포장해왔던 곳!
처음에 이곳을 알게된건 거제에 간장게장을 먹으러왔었는데 그때 옆가게에 사람들이 엄청 서 있는거예용
아 맛집인가보다 그러고 말았는데 나중에 여기까지 왔는데 거제명물 이런거 사가자 했는데 바로 옆집이
배말 톳김밥으로 엄청 유명한 집이더라구용 !
그때 호기심에 요런 김밥은 모지하고 사서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그후로 거제 올때마다 배말톳김밥 포장해가곤했어요 이번에도 거제왔는데 여길 빼놓을순 없죵
오늘은 포장이 아니라 가서 직접 먹으려구 해용
찾아보니 거제도에 여러 지점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저희 일정에 가는 길에 있는 거제점에 방문했어요


배말칼국수 김밥 거제면점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404 1층
10 : 00 - 19 : 00
매주 월요일 휴무

아점으로 먹으러 가는거라 무지하게 배가 고픈상태예요
가는내내 막 전메뉴 다 시킬거라면서 그러고
미리 메뉴판보고 리뷰보고 그랬어용
가게 앞쪽에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거기 주차하시면 되세요 요즘은 차를 가지고 다니니 주차공간이 있는 곳을 선호하게 되는거 같아용


메뉴는 이렇게 !!
메뉴가 막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올때 이야기처럼
전메뉴 다 시키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
먼가 거창하지만 배말칼국수, 꼬막비빔국수, 배말톳김밥, 배말땡초김밥 이렇게 주문완료 !!
가게 들어가자마자 꼬수한 참기름 냄새가 가게를 가득 채우고 있어서 냄새만으로도 이미 배가 너무 고픈중이예요
갔는데 점심시간이라서 사람도 많았어요 다행히 줄서진 않았지만 만석 !! 아 빨리 먹고싶당 이생각뿐 ㅋㅋㅋ


짜잔 드디어 나왔어요 ㅋㅋㅋ 나오자마자 먼가 모지랄거 같은 느낌 들어서 우리 더 시키자면서 막 ㅋㅋㅋ
제 글 보신 분들은 아시죠 굴 사건 !! 친구1이랑 굴 진짜 무진장 사온거!! 다 먹지도 못하는데 식탐만 많아가지구 이날은 그래도 중재해주는 친구가 있어서 일단은 먹어보고 모자라면 시키자고 해서 넘어갔어용 근데 이것도 다 못먹었다는 ㅋㅋㅋ 이게 생각보다 양이 진짜 많더라구용
그리고 큰 사진이 왜없징?! 꼬막비빔국수!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용 일단 양념이 너무 맛있고 꼬막도 신선하고 ! 먼가 입맛을 확 돋궈주는 그런 음식이었어요
따뜻한 칼국수 한입먹고 새콤달콤한 비빔국수 한입먹고
궁합 너무 좋아용


일단은 여기 배말 칼국수!!
저 이 배말 표시 많이 봤는데 그게 이 집이었나봐요
와 대박 !! 저 위쪽에 까맣고 작은게 배말이예용
배말 저 친구가 들어가서 그런가요?! 몬가 국물이 더 농도가 찐한 그런 느낌이예요 ! 크 국물 일단 너무 좋고
여기 김치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원래 칼국수는 김치가 맛있어야 하잖아용 ><
호로록 호로록 너무 맛나게 잘 먹었어용

짜잔 !! 이게 제가 거제도 올때마다 포장해가는 그 김밥
배말톳김밥이랑 배말땡초김밥입니다
저도 배말톳김밥만 먹어보고 땡초는 처음인데
둘다 맛있었지만 저는 배말톳김밥이 짱 !
여기 전메뉴 통들어서 일등은 배말톳김밥입니다
톳 씹히는 식감도 너무 좋고
별거 없는거 같은데 이게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어용

그리고 여기 김밥의 킥은 저 앙념장 같아요
먼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기름장 같기도 하고
연한 간장 같기두 하고 암튼 저기에 콕콕 찍어 먹는데
감칠맛도 장난이 아니었어요 너무 맛있어
앞으로도 거제 올때마다 배말톳김밥은 무조건 포장해서
갈꺼예용!! 맛있어 ~ 아니나 다를까 저날도 저희 1인당 2-3줄씩 포장해서 갔었어요
다들 거제 오시면 여기서 꼭 배말톳김밥 먹어보세용
강추합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