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센텀맛집 :) 센텀시티 가성비 좋은 고깃집 추천, 때깔

히읏히읏 2022. 2. 23. 10:30
728x90
반응형



친구가 전부터 센텀 고기집 괜찮은데 한군데 있는데
다음에 같이 가보자고 하는거예용
회식할때 자주 갔었던 곳인데
진짜 가성비 좋은집이라구 !
그러다가 꼬기가 너무 땡기는날
여기 다녀왔습니당
센텀에 이곳저곳 음식점 많이 다니는데
또 요 골목은 처음이었어용 이 골목도 조용하니
술한잔하기 괜찮은 집도 많더라구용
일단 오늘은 고깃집부터 소개해 드릴게용 :)


때깔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71
11 : 30 - 23 : 00

일단 메뉴는 이렇게 있어용
다양하게 많구 옆에 그램당 가격 적혀져있구
처음에 주문할때는 500g부터 주문이 가능하니까
요점 참고해주시면 되세용
메뉴판 보는데 머먹을지 한참 고민 !
다 먹구싶어서 ㅋㅋㅋㅋㅋ
일단은 오늘은 삼겹이 땡겨서 왔으니까
처음은 삼겹으로 시작할게용


주문을 하면 이렇게 기본 밑반찬들을 챙겨주세요
완전 정갈하게 잘 담겨서 나오는 !
부족한건 셀프바가 있어서 셀프바 이용하시면 되세용
여기 없는것도 셀프바에 있으니까
셀프바는 무조건 한번 다녀오세용 :)


셀프바도 이렇게 깔끔하게 딱!!
일단 무엇보다도 위생적인면이 너무 맘에 들었어용
너무 깔꼼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용
아 그리구 여기는 이층까지 있었어용
저희는 일층에 앉았지만 사람들 계속 올라가더라구용


크 주문한 삼겹살이 나왔어용
아 얼른 꾸워먹고 싶은 마음뿐 !
생각해보니 삼겹살 되게 오랜만에 먹는거더라구영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삼겹이


마늘장도 같이 챙겨주셔서 같이 먹었어용
저게 또 별미잖아용 아시죠
요즘 저 먹방을 많이 봐서 그런지
고기 몇개씩 넣어서 싸먹는거 막가능할거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해보니까 힘들더라구용


쌈싸먹는거 좋아하는 저 !
요 파절임 빠뜨릴수가 없죵
같이 먹어야지 맛있다구용


그다음으로 주문건 차돌박이 !!
차돌박이는 진짜 몇점씩 집어서 와구와구
드셔야 하시는거 아시죠
진짜 흡입하다시피 먹었어요 ㅋㅋㅋㅋ


고기가 얇아서 빨리 구워져서
더더 좋은 진짜 차돌의 그 기름짐!
너무 좋아용 왜 차돌만의 그런 매력이 있잖아용
차돌은 다 구워먹지않고
좀 남겨뒀어용
나중에 된찌 시키면 거기 넣어서 먹으려구용
역시 맛잘알! 쩝쩝박사님 :)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


그리구 고기를 먹었는데 밥을 안먹을수는 없죵
처음에 메뉴판 볼때
된찌랑 김찌랑 살짝 고민을 하긴 했지만
오늘은 된찌로 가겠습니당
그래서 차돌도 남겨놨잖아용
보글보글 된찌 나오는데 꺅 미쳤다
이거 국물 처음 딱 먹는데 이거다
여기 존맛탱이다 이생각 바로 났었어용
진짜 된장찌개가 기가 막히게 맛있더라구용
풀푸리도 인정 !


아까 남겨놓은 차돌 된찌에 넣어주니
더더 맛있는 된찌
밥에 차돌올리고 호박올리고
맛있게 한입 👏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용
친구도 오늘 진짜 잘 먹는다면서
와 진짜 맛있더라구용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MVP!!
바로바로 오이고추 !
저 아삭이 고추 진짜 좋아하는데 요기 딱 있더라구용
보통은 고깃집가면 땡초만 있어서 아쉬웠는데
여기 있어서 야무지게 잘 먹었어용
때깔 진짜 가성비 갑 인정입니다👍
보통 가격이 착한 곳은 먼가 조금 아쉽고 그랬는데
여기는 그런거 없이
가격도 진짜 착하구 맛도 너무 좋았어용
센텀에서 맛난 고깃집 찾으신다면
자신있게 때깔 추천드립니다!
회식하기도 진짜 좋을거 같아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