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서면맛집 :) 대창구이, 삼겹살 자꾸 생각나는 맛집, 후발대

히읏히읏 2022. 3. 9. 03:32
728x90
반응형



요즘은 서면을 잘 안가긴한데
가면 서면 1번가쪽을 자주 가는거 같아요
서면 1번가쪽 파헤치는중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바로바로바로 후발대!!!
꼬기 먹고 싶다니까 아는 언니가 완전 찐으로 추천
해줬어용 !! 위치는 쫌 골목 안쪽에 있어서
오잉 요런데 꼬기집이 있다고 했는데
근처에 갔더니 오우 웨이팅도 있고
핫한집이더라구용 !!


후발대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20번길 32-5
17 : 00  -  1 : 00

완전 배도고프고 그래서
허겁지겁 먹는다고 이번에는 사진이 별루 없어요 ㅠㅠ
아수웡
일단 여기는 대창도 진짜 맛있데용 !!
근데 오늘은 그 삼겹살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오늘은 삼겹!! 다음에 올때는 대창 한번 먹어봐야겠어용
그리고 여기 입구 딱 들어서면 롯데 야구선수들
유니폼이 진짜 많이 걸려있어용 !!
약간 롯데선수들 아지트같은 그런 느낌!!
벽 이곳저곳에 싸인된 유니폼들이 걸려있어서
구경하기도 좋았어용 롯데팬들도 오시면 너무너무 좋아하실거 같아요 !!!
또 여기 특이한게 옷에 냄새 베인다구
외투 따로 보관해주시는데 세탁소 같은 느낌이예용


저희는 삼겹으로 주문!!!
여기 또 특이한점!! 바로바로 저 감자!!
얇게 썬 감자들 같이 구워주시는데 저게 진짜 별미예여
와 저런 생각을 어케 하신거죵

벽에 보면 후발대 제대로 즐기기 𖤐
이런게 적혀져 있는데

1. 맛김치 + 생와사비 + 고기한점
2. 명이나물 + 생와사비 + 고기한점
3. 명이나물 + 당귀 + 생와사비 + 고기한점
4. 허니감자 +맛김치 + 명이나물 + 생와사비 + 고기한점

와 이렇게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방법이!!
사이드가 진짜 다양하게 나와서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용
1,2번은 익숙하실텐데
3,4번은 쫌 생소하시지용
와 근데 이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용


저 당귀랑 같이 고기를 먹어본건 처음이었는데
당귀같은 향이 쎈 나물?은 그리 좋아하지 않았는데
꼬기랑 같이 먹으니까 이거 왤케 맛있는거예영
같이 간 친구들은 당귀랑 같이 먹는 3번이 젤루 맛있다고
하더라구용 !! 저는 3번도 진짜 맛있었지만
더 강력한건 4번 방법으로 먹는거 !!!!
와 저거 자꾸 생각나서 친구한테 자꾸
후발대 가지구 하구 있어용
얇게 썬 감자 그냥 구워만 먹어도 진짜 맛있는데
여기에 명이나물, 김치, 와시비 올려서
고기랑 먹으니까 와 ..
맛있는거 + 맛있는거 !!
이거 진짜 강추예요 강추 !! 꼭 드셔야해요
이거때문에 여기 가셔야할 정도로!!




감자랑 같이 더 먹구 싶어서
추가주문했잖아용
그리고 고기 먹고 나면 무조건 밥 먹어야 하잖아요
그거는 그냥 국룰!!
된찌랑 공기밥 이런거 있나 봤더니
여기는 그건 없구 !
후발대 특제 볶음밥
이런게 있더라구용
그래서 그거 주문했어요
와 이거 그냥 일반적인 보끔밥이랑 달라요
안에 양도 들어가 있는거 같은데
감칠맛이 감칠맛이 와 장난이 아니었어요
볶음밥도 무조건이예요 무조건 주문해서 드셔야해요
저희는 이렇게 먹으니까
싸장님께서 후발대 특제라면 서비스 주셨어용
아는 언니 단골집이라 챙겨주신거 같아용
와 근데 라면도 먼데 너무 맛있어용
뽀금밥 한입먹고 라면 한입 먹으면 끝 !!!
진짜 너무 맛나게 한끼 먹구 왔어요
보통 자주 먹는 삼겹살이었지만
사이드를 다양하게 같이 먹어서 새로운 음식을
먹는거 같았어요
진짜 너무 맛.있.음 👍
서면 1번가쪽에서 고기 드시고 싶다하시는 분은
꼭 후발대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