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장산맛집 :) 우연히 발견한 쭈꾸미 맛집, 신복관

히읏히읏 2022. 3. 11. 10:07
728x90
반응형



해운대 그린시티!!
장산역에 은근 맛집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자주 가는 칼국수나 돈까스집은 있는데
항상 가는집만 가서 다른데 가볼 생각은 못했는데
오늘은 다른걸 먹어볼까하구
장산역 주위를 돌아보니 눈에 들어오는 가게가 하나 있었어요 고기나 치킨집이 대부분인데 그런거 말구
다른 어떤게 먹고 싶은 !!
보니까 쭈꾸미 집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들어갔어요
맛있는지 어떤지 검색도 따로 안해보고 그냥 바로
들어갔어요 !! 내부에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았지만
배달을 많이 하는거 같더라구요


신복관

부산 해운대구 양운로42번길 20 조일프라자2층 201호
11 : 30 - 22 : 00


알고봤더니 여기 체인점이더라구요
아산에도 있구 경기도에도 있고
전국적으로 많았어용
저는 이걸 왜 이제 알았죵?!
처음와서 어떤걸 주문해야할지 몰랐는데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게
메뉴 소개해주셨어요 !!!


저희는 제일 많이 먹는다는
우쭈세트
이걸 먹으려구용 !!
우쭈세트는 우삼겹, 쭈꾸미, 묵사발, 샐러드, 볶음밥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구성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이렇게해서 1인 15,000원
가격 생각해도 구성 너무 괜찮았어용


완전 푸짐하죠 !!
한상가득이예요 저는 특히 여기 묵사발 나와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시원하구 상콤하구 묵사발 세트에 없으면
따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세트 안에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진짜 골고루 다양하게 먹을수 있는 구성이었어요


사이드로 나오는 메뉴들도 다 너무 맛있고
부족한게 있으면 셀프바가 있어서
셀프바에서 추가로 드시면 되용
그리고 테이블에 인덕션같은게 있어서
음식을 먹는내내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서
이점도 너무 좋더라구용


짜잔 이게 메인 메뉴
쭈삼이예요!!
진짜 먹음직스럽 않나용!
플레이팅 굿!
저 쭈꾸미 좋아하는데
항상 가던곳이 있어서 가던 곳만 가는데
여기는 또 거기랑은 전혀 다른 느낌이었어용
보통 우리가 쭈꾸미 볶음 먹으러 간다고 하면
깻잎과 김에다가 쭈꾸미 싸서 마요네즈 살짝 올리고
콩나물 올려서 이렇게 쌈싸먹잖아용
근데 여기는 마요네즈 요런건 없구
쭈꾸미랑 우삼겹이랑 파채 이렇게 같이
쌈싸서 먹어요
오오 불맛이 장난아니예요 여기!



와 쭈꾸미 우삼겹이랑 같이 먹으니
더더 맛있는거 있죵
꼬숩한 우삼겹이랑 매콤한 쭈꾸미랑
조합이 아주 좋아용
왜 이런 맛집을 이제 안거지 !!
여기는 저 앞으로도 집에서 자주 주문해서 먹을거 같아용
같이 간 친구도 너무 맛있다구 하더라구용
진짜 푸짐하게 잘 먹었구
이게 끝이 아니라 이 뒤에 볶음밥도 있더라구용


마지막에 볶음밥 먹는건 국룰!!
여느 볶음밥처럼 밥을 볶아주시구
위에 얇은 치즈를 전체적으로 쫙- 덮어주시는데
와 이것도 비쥬얼 진짜 미쳤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이렇게 뽀금밥 먹다가 묵사발도 한입씩 크
장산에 맛집 하나 더 추가합니당
쭈꾸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