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거제숙소추천 :) 가족끼리 무조건 소노캄 거제 (거제 대명리조트)

히읏히읏 2022. 2. 10. 12:30
728x90
반응형




거제도는 괜찮은 콘도들이 몇개 있는거 같아요
소노캄이나 한화리조트나 이런 콘도는 안에서만 있어도
다양한 활동이나 즐길거리가 있어서 친구, 연인끼리 가도
너무 좋지만 특히 가족끼리 가는게 더더 좋은거 같아용!
어린친구들이 즐길거리가 너무너무 많아요
항상 펜션 이런데만 가다가 이번에는 콘도로 !
요즘은 코시국이고 이러니까 그냥 숙소예약해서 거기서 시간 보내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숙소 예약하는것도 무지 힘들었는데 여기는 친구가 회원권이 있어서 그나마 수월하게 잡을수 있었어요 (회원권있어도 대기했다는..)

소노캄 거제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660

사실 이제껏 제가 가본 콘도는 막 그렇게 엄청 이뿌다
좋다 이런 곳은 없어서 기대를 거의 안하고 갔었어요
근데 여기 머야!!  너무 이쁜거 있죠 바로 앞에 바다를 끼고 있어서 뷰가 장난이 없었어요 위사진이 1층 메인 라운지예요 완전 속이 뻥 뚫리구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햇살 가득에 바다까지 뷰가 너무너무 좋아서 여기서 한동안 서있고 사진찍다가 갔었어요 저기도 뷔페였나 식당이었나 그랬구요 여기 뿐만 아니라 소노캄은 콘도내에 식당이 많이서 굳이 안나가고 콘도안에서 해결할수 있어요
너무 이쁜 라운지를 지나서 저희는 숙소로 올라갑니당


아 근데 다시봐도 먼가 너무 이뻐용
나중에 밖에서 보니 이 부분이 배 선상 이더라구용
소노캄 건물의 가운데가 배 형상을 띄고 있더라구요
크 먼가 알고보니 바다를 항해하는듯한 그런 느낌!
밤에 보니 또 밤대로 매력이 있더라구용

따라라라란~ 따라라라라
아니 근데 요즘은 이렇게 안한데요 뚜둥!
넷플릭스 그 소리를 내며 입장한다는 이렇게 나이들통
암튼 우리의 숙소는 이렇게 깔꼼해용
저희가 무슨 패밀리클린인가 그런방이었던거 같아요
넑고 깔꼼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용
그리고 뷰가!! 뷰가 진짜 예술
앞에 바다가 똭!! 너무 이뿌고 여기서 해뜨는거 보면 너무너무 좋을거 같아여 ! 안그래도 해돋이 명소 이런것도 있는거 보니 새해에 여기 소노캄 거제로 해돋이 보러도 많이 오시는거 같았어요 담엔 저도 해돋이 보러 와야겠어용


진짜 앞이 이렇게 시원하게 뚫려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너무 이뿌지 않나요 !! 보기만해도 그냥 힐링입니다
여기 자세히 봤더니 워터파크도 있었어요
크진 않지만 나름 있을거는 다 있는 여름에 놀러와도
너무 재미있을거 같고 어린이들한테는 진짜 세상 너무 좋을거 같아요 ! 콘도 안에서만도 제대로 즐길려면 몇일정도는 묵어야 할거 같아요 아 근데 바다 너무 이뿌다


한참 숙소 구경하고 오랜만에 만나서 선물 증정도 하고
같은 잠옷도 입구 먹고 놀다가 저녁에 너무 배가 불러서
산책 나가자해서 나왔는데 진짜 산책 안나왔으면 어쩔뻔 했나 싶을정도로 산책로가 너무 이뻤어요 비로소 이때야 진짜 소노캄 거제 외관을 자세히 살펴 볼수 있었던!
산책 진짜 무조건 해야해요 무조건 !!


광장에는 포토존들이 진짜 많았고 불빛으로 이뿌게 꾸며져있더라구요 그리고 소노캄 거제는 요트투어도 할수 있더라구요 저멀리 요트 있는거 보이시죵 진짜 다양한 체험 할수 있는 그런곳! 너무 좋아요 회원권 살만하겠어 !!

아니 산책로가 이렇게 불빛으로 이뿌게 되어있는게 이게 설마 저~기 멀리 있는 불빛 저기까지 연결되있는거야? 했더니 그렇데요 이게 왕복하면 한시간 반정도 걸린다는데 우아 !! 그냥 바다 가쪽을 거니는거 같은데 이게 다 소노캄꺼? 여러가지 생각하면서 쭉 걸었어요 진짜 저는
여기 소노캄와서 이 산책로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가족들끼리 도란도란 이야기 하면서 걷는 분들도 있었고 로맨틱 분위기 뿜뿜 연인들끼리 걷는 분들도 있었고
우리처럼 즐겁게 친구들끼리 걷는 분도 있고
여기 진짜 너무 좋았어요
소노캄 이용 고객만 사용..할수.. 있는거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산책하다말고 갑자기 사진 !! 잠옷에 쌩얼에!
으 진짜 이상한데 이것도 추억이니까용
근데 무슨 약간 저렇게 있으니 잠옷아니구 환자복같아용
다같이 저렇게 잠옷입구 산책중이예요


그러고 집에가서 더 수다 떨다가 잤는데
우아 !! 아침에 커튼 열고 완전 행복 !!
이게 머야 완전 그림 아닌가요 !! 햇살이 쫙 비추고
바닷물이 햇살 받아서 반짝 반짝
너무 이뻐서 우리 넷이 쪼로미 앉아서 계속 구경했어요
진짜 거제도의 재발견 !!
너무 이뿌고 좋았어요 진짜 숙소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거제도 소노캄은 저 앞으로 종종 자주 찾을거 같아요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이렇게 놀러가서 즐기다 오니까
이게 행복이지 싶었던 날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