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스벅직원추천 신메뉴,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

히읏히읏 2022. 3. 30. 09:39
728x90
반응형



저는 커피를
엄청나게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예요
그냥 달달구리 먹을때 함께하기 위한 그런 !
달달구리를 먹기 위해 커피를 먹는 ㅋㅋㅋㅋ
그래서 스벅을 가면 먹는건 항상 똑같아용
최애는 겨울시즌 음료 토피넛라떼!
달달한거 먹고 싶을땐 카라멜 프라프치노,
그다음은 기본 아아
이거밖에 먹어본적이 없어요 ;;
아아 제주도 전용 메뉴 !!
제주도 전용메뉴는 먹어봤어용
제주도 음료는 진짜 다 맛있었어용

이렇게 제가 머 먹어본게 많이 없어서
스벅 직원 친구에게
맛난 음료 추천해달라구 했더니
친구가 요거 추천해줬어용


“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


친구가 요거 추천해주는데
우아 비쥬얼 대박
일단 비쥬얼부터 합격이었어용
보라색 좋아하는나
바로 이거 먹는다고 :)


베르가못이 뭔지 검색해보니
꿀풀과의 허브종 이라구 하더라구용
음료 설명으로는 화이트 초콜릿과 베르가못의 향이
콜드 부루와 조화되어 벚꽃이 만잘한 보랏빛 밤을
담은 커피입니당 :)
음 말이 어려워서 그렇지 달달한 콜드브루 이렇게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편하실거 같아용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거 완전 추천합니다 !!
저는 완전 맘에 쏙 들었어용


저 밑에 빼꼼 나와있는 보라보라
뭔가 타로를 연상케 하는 !
항상 같은거만 먹는저에게
미드나잇은 처음 보는 비쥬얼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밤에 커피 먹고 자면 잠안오고
머 이런거 없어서 밤에 커피 먹을수 있어요
스벅에 보니까 다양한 종류의 콜드브루가 있더라구요
다음에 다른 종류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용
커.못.알


비쥬얼 진짜 맘에 쏙!!
미드나잇 이름 진짜 잘 지은거 같아용
아이뽀
어느정도 먹다가 저어 먹었어용
저어서 먹었더니 색은 어두워져도
맛은 굿굿
진짜 순식간에 흡입!
너무너무 맛나게 잘 먹었어용


맛난 음료 추천해준 친구에게 감사의 인사를!
앞으로 종종 이 미드나잇을 사먹을거 같아용
스벅 신메뉴가 호불호가 강하다고 하던데
요거는 호불호 심하지는 않을거 같아요
인기가 업으면 잠깐 나왔다가
들어갈수 있으니
있을때 최대한 많이 먹어두려구용 :)
이쁜 텀블러 들고가서 텀블러에다가 먹어야겠어용
요 이뿐 신메뉴!!
스벅직원 추천메뉴!!
달달구리 커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드셔보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