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힙하고 트렌디한 머그컵 원한다면, 젬마니 :)

히읏히읏 2022. 4. 19. 11:56
728x90
반응형




인스타 광고 뜨면 지나치지 못하는 1인!
어떻게 내가 필요한거만 이렇게 나오는지
내 말 듣고 있는게 분명하다
하다하다 못해 맘속에 사야지 생각했던것도
광고가 뜬다 !!

평소 커피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드립백에 한번 빠지고 커피 좋아하게됨
따뜻한 커피 너무 매력있도라 !
그래서 이왕이면 이쁜 컵에 커피내려먹고 싶어서
머그컵 사야지하는데
인스타 광고로 여기가 뜨는게 아닌가
바로 젬마니 !


힙한 머그컵은 물론이고
홈카페 하기 딱 좋은 이쁜 그릇들과
아이템들이 너무 많다 !
게다가 가격도 나름 괜춘해서
매일매일 들어가고 있는
이쁜거 많은데 나름 절제하고 머그컵 두개 구입했다


배송도 빠르고 도착했는데
포장상태보고 이미 합격!!
몇겹으로 진짜 꼼꼼하게 포장해주셨고
포장마저 넘 이뽀 :)


일단 첫번째는 요거!!!
통통한 손잡이 부분이 포인트
너무 귀여워
색상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제가 픽한건 하늘색
손잡이 부분이 불편하진 않을까 했는데
써보니까 전혀 그렇지 않음
요즘 편집샵이나 소품샵 가면 요런 스타일의
머그컵이 많이 판매하긴 하는데
어떤 어떤 한부분들이 맘에 들지 않아서 안샀는데
요건 다 맘에듬 !!


요렇게 샐러드랑 한컷!
손잡이 부분 진짜 너무 귀여웡 ><
저 사실 도자기 전공해서
요런 머그컵 접시 이런건 관심 없는데..
( 만들면되니까 ㅋㅋㅋㅋ )
요거는 진짜 제가 제돈주고 처음산 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두번째로 구입한건 요거!
요것도 손잡이가 포인트죠
손잡이가 요렇게 둥근!
요거는 써보니까 살짝쿵 불편하긴한데
그래도 이뿌니까 용서됐어요
컵받침이랑 같이 구매했는데
컵받침은 따로 초콜릿이나 요런 간식두기에도
괜찮더라구용 !!


동글이도 샐러드랑 한컷!!
진짜 이렇게 잘 차려먹는거 너무 중요한거 같아요
같은 샐러드라도 훨씬 맛난 느낌이고
제대로 한끼 챙겨먹는 느낌이예요
이래서 플레이팅이 중요한가봐용


나의 첫 내돈내산 머그컵
아침마다 끌리는 컵에다가 맛난거
많이 먹구 있어요
볼때마다 잘샀다하는 아이템이라
이렇게 소개드려용


다들 이쁘고 힙한 머그컵 찾으시거나
이쁜 소품 원하시면
젬마니 한번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
완전 강추
저는 글쓰고 또 젬마니 들어가보려구요
ღ'ᴗ'ღ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