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2022 S/S 스타벅스 벚꽃 한정판 md, 체리블러썸 컬러체인징 콜드컵 세트

히읏히읏 2022. 3. 28. 09:59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새로운 시즌 md는 항상 너무 기대돼!!
항상 구경을 하러 가긴 하는데
이번에는 스벅에서 일하는 친구가 넘 이뿌다고
강추하는 아이템이 있어서
구경만 하러 갔다가 겟또 :)

이거보자마자 제 생각이 났데요
이유는 하나 보라색이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아미인거 제 친구들은 다 알고 있어서 💜
근데 사진 보내주는데 진짜 너무 이쁜거 있죵


게다가 너무 신기한게
요게요게 색이 변한데용
찬 음료를 넣으면  저렇게 색깔이 더 찐해지는!
신기해 :)
먼가 어릴때 이런 비슷한 컵 써본적 있는거 같아용
게다가 그냥 컵이 아니라 리드랑 스트로우까지 다 있는
나름 있을건 다 있어요


아침 일찍 찾으러 갔는데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색깔이 이렇게 찐해용
날씨에 따라서도 이렇게 변하는 예민둥이?!
저는 처음에 연보라랑 분홍 둘중에 하나 고르는줄
알았는데 둘다 들어가 있더라구용
오오 이거 가성비갑이예요 진짜 !!!!
꼭 안고 있었더니 금방 색이 돌아왔어용 :)


궁금한 나머지 기차에서 언박싱!
궁금한건 못참잖아요
에고 분홍분홍 색감 진짜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색감이예요
진짜 패키지만 봐도 봄이 온거 같죵
이런맛에 스타벅스 md 사나봐용
영업 잘 당하는 1인 !


여리여리한 연보라랑 분홍!!
꺅 색감 진짜 너무너무 이뻐 !!!!
이뿌지 않나용?!
한참을 보고 한참을 사진 찍었어용
맘에 쏙드는 진짜 친구가 제 취향저격 탕탕탕했어용
봄이 왔네 봄이 왔엉
˃̵͈̑ᴗ˂̵͈̑

진짜 이번에도 이쁜 스벅 엠디
요거는 담에 피크닉 갈때도 챙겨가구
차에서 음료 먹을때도 챙겨가구
항상 가지고 다닐까 싶어용 !!
야무지게 써야징 :)


그다음은 요거 !!
브라운 + 스타벅스 시계
아오 요거 실물로 보니까 진짜 쪼매나구
너무 귀염뽀짝한거 있죵
작지만 강력한ㅋㅋㅋㅋ 존재감 뿜뿜!


개봉해보니까 더더 귀여운거 있죠
초록초록 누가봐도 스타벅스다!!
요거 몰랐는데 검색해보니까
알람도 된다고 해용
소리가 크진 않아도 나름 유용하게 잘 쓰인다는 !
잘쓸게용 :)


시즌마다 새로운 스타벅스 엠디가 나올때마다
기대 한가득 !!
진짜 이뿐거 너무너무 많은
이번 체리블라썸 컬러체인징 콜드컵 진짜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혹시나 스벅 이쁜 컵 찾고 계신다면
요거 추천드려용 :)
강추 👍

728x90
반응형